‘나는 솔로’ 16기 영호, 현숙 자녀 고민... “호감 있지만 육아 경험 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호가 현숙을 언급했다.
30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6기 영자와 영호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6기 영자와 영호가 데이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영자와 영호 역시 데이트를 하며 시간을 보냈다. 영자는 “영호님은 어디 들어갈 거야?”라고 물었다. 이에 영호는 “나는 어디든 들어갈 수 있다. 들어가서 패배하면 패배하는 거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숙님은 호감 있다. (다만) 자녀가 좀. 나는 심지어 육아도 안 해봤는데, 그것도 내 아이의 육아가 아닌 상대방의 큰 아이인데. 그 아이도 내가 부담스럽고 노력해야하는 부분인데 나는 상대방한테 100%를 하고 싶은데 (자녀한테도) 100%를 해야 되면 내가 좀 지치지 않을까”라고 고민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유퀴즈’ 이준기, 과거 연예인병 고백... “세상은 나로 돌아가는 줄”
- 뉴진스 ‘슈퍼 샤이’, 美 빌보드 ‘핫 100’ 7주 연속 차트인
- ‘유퀴즈’ 유재석, 남다른 식단 관리... “집에서 현미·잡곡 먹어”
- 백호, 신곡 ‘엘리베이터’ 퍼포먼스 필름 티저 공개
- 유재석, 극단적 기후 변화에 걱정... “‘유퀴즈’ 카메라도 다 꺼야”
- ‘유퀴즈’ 유재석, 칭찬 요정 선플에 웃음... “평가에 무뎌졌다고 생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0월 13일 컴백
- 확 달라진 SM ‘정공법’…“라이즈 승한 사생활 사진 무단 유포자 고소”
- ‘솔로 데뷔’ 뷔, ‘인기가요’ 출격하나...SBS “논의 중”[공식]
- ‘스우파2’ 시청률 껑충…글로벌 춤 전쟁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