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과거 연예인병 고백 “세상의 중심 나인 줄”(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기가 과거의 연예인병을 고백했다.
8월 3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09회 '최후의 기회' 특집에는 배우 이준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준기는 '왕의 남자', 석류 CF 등이 1년 안에 터지며 연예인병에 걸렸던 사실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준기가 과거의 연예인병을 고백했다.
8월 30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09회 '최후의 기회' 특집에는 배우 이준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준기는 '왕의 남자', 석류 CF 등이 1년 안에 터지며 연예인병에 걸렸던 사실을 고백했다.
이준기는 "지금같은 경우는 대히트작이 나와도 짧게 3, 6개월이면 교체가 되잖나. 그때는 1년 동안 '왕의 남자' 하나로 부가적으로 같이 했던 것들이 다 잘되다 보니, 뉴스에도 계속 나오며 이슈가 되다 보니 제가 잘못된 생각에 빠졌었다"고 회상했다.
'세상은 나로부터 돌아간다. 세상의 중심은 나야'라고 생각했다는 것. 그는 "하는 족족 잘되고. 당시 인물 검색어가 있었는데 무려 42주 동안 1위에서 떨어진 적 없다고 하더라. 나약해진 나 자신 안에서 나오는 건방짐이 있었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연예인병을 스스로 얘기하니 한편으로 대단하다"고 반응했다. 이에 이준기는 "내가 그런 것으로부터 탈피했다는 것에 자신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자각한 계기에 대해 "신인 때부터 함께했던 주변 사람들 친구들이 가장 먼저 안다.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해 주시더라. '내가 이 일을 접어야 될 것 같다, 이렇게 살면 내 주변 사람에게 신뢰도 못 얻고, 중심이 흔들리면 나중에 떨어져도 크게 떨어질 것 같다'는 두려움이 있었다. 지금이라도 바뀌지 않으면 많은 사람에게 폐끼치고 상처 주고 끝나야 할 것 같다' 싶더라. 당장 막아야겠더라. 비싸게 배웠다. 그이후로는 몸에 배일 정도로 되뇌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강남母 “화가 치민다, 자식 천번 만번 바꾸고 싶어” 한숨(동네친구)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최민환♥ 눈감아” 율희, 수영복으로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