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파트리샤 남매 “명품에는 관심 없어”.. 계속 동거하는 이유는? (‘문제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가 경제관념에 대해 입을 열었다.
30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콩고 출신 방송인 조나단과 그의 동생인 파트리샤가 출연했다.
김숙은 "조나단이 당시 명품병 초기였다"라며 "그 나이에 지갑이 명품이더라"라고 적금을 넣으라고 조언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서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는 최근 이사한 집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가 경제관념에 대해 입을 열었다.
30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콩고 출신 방송인 조나단과 그의 동생인 파트리샤가 출연했다.
조나단은 목적 없는 저축 중이라며 “나는 명품에도 관심 없고 일단 모아보자 해서 모으고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숙으로부터 적금을 꼭 넣으라고 들었다며 “원래 적금 개념이 없었는데 처음으로 돈 이야기 한 사람이 숙이 누나였다”라고 말했다.
김숙은 “조나단이 당시 명품병 초기였다”라며 “그 나이에 지갑이 명품이더라”라고 적금을 넣으라고 조언한 이유를 밝혔다. 조나단은 현재 명품에 관심이 전혀 없으며, 여자친구 기념일 선물로도 명품백, 커플링도 해주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는 명품백 대신 크로스백을 선물했다고 덧붙였다.
파트리샤도 명품에는 관심이 없다고 밝혔다. 대신 파트리샤는 배달 음식을 시키는데 10만 원을 썼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어서 조나단, 파트리샤 남매는 최근 이사한 집을 언급했다. 드레스룸과 개인 방까지 갖춘 집이라고.
김숙은 파트리샤에게 “광고도 찍었고 자리를 잡은 것 같은데 이제 나와서 따로 살아도 되지 않나”라고 물었다.
파트리샤는 “저도 독립을 너무 하고 싶긴 하다. 근데 오빠가 걱정을 많이 해서 허락을 안 해준다”라고 밝혔다.
조나단은 동생의 자취를 반대하는 이유에 대해 “일단 동생의 방을 보셔야 된다”라고 폭로했다.
파트리샤는 “저는 집에 오면 불을 다 킨다. 분리수거도 처음부터 나눠서 버리는 스타일”이라고 한 반면 “오빠는 조용한 걸 좋아해서 불을 다 끄고 있다. 분리수거도 다 한꺼번에 넣어서 가져간 다음에 분리를 한다”라고 정반대 라이프 스타일을 밝혔다.
조나단은 “동생의 독립 가능 시기는 한 3년 정도 뒤다”라고 밝혔다. 그 말에 파트리샤는 “왜 자꾸 데리고 살려고 하냐”라고 했다.
조나단은 “지금도 제가 생활비를 책임진다. 완벽하게 자급자족이 되고 한다면 언제든 보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 말에 송은이는 “돈 모을 때는 같이 사는 게 좋다. 같이 살면 생활비도 줄어든다”라고 공감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미자, 이사 온 새집에 ‘금녀의 공간’ 마련..♥김태현 “와이프 들어오면..”(‘미자네주막’)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이경규도 딸 한마디면 껌뻑 죽네.. 이예림 “♥김영찬, 연애할 때보다 더 잘 챙겨줘”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무한도전’ 하나마나송 영감 준 가수 임종임, 30일 발인
- 손태영, 블랙핑크 직관 도중 나온 이유?.. 미국 생활 만렙 찍은 현명한 엄마였네
- 방송에서 지워지는 ‘전과’아이돌…신혜성·힘찬·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