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영, '♥신성' 첫 데이트 후 "다음 데이트 신청할게"('신랑수업')[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개그우먼 박소영이 가수 신성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30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제부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신성과 박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소영은 고소공포증이 있었으나 신성의 능숙한 안내로 오히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신성은 "데이트 끝났는데 또 신청하면 받아줄 건지?"라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개그우먼 박소영이 가수 신성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30일 방영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제부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신성과 박소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서해의 농익은 포도밭에서 포도를 따고 포도잼도 만든 이들은 근처 전곡항에 가서 해상 케이블카를 탔다.
박소영은 고소공포증이 있었으나 신성의 능숙한 안내로 오히려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전곡항에서 요트를 탄 이들은 가벼운 양식을 즐기면서 즐거움을 만끽했다.
신성은 “데이트 끝났는데 또 신청하면 받아줄 건지?”라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박소영은 “다음 번에는 제가 신청할 건데요”라고 말하며 사르르 웃어 보는 이의 마음을 녹였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