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유재석, 칭찬 요정 선플에 웃음... “평가에 무뎌졌다고 생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유재석이 김휘우 학생의 선플에 고마음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최후의 기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6학년 선플 요정 김휘우 학생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 역시 "콘텐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면서도 상대방에 대한 평가를 하게 된다. 우리도 모르게 그런 거에 무뎌진 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휘우 학생은 유재석, 조세호를 위한 선플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최후의 기회’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6학년 선플 요정 김휘우 학생이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휘우 학생은 “도덕 봉사로 다른 선배들이 선플 달기 운동에서 영감을 얻어서 모둠원들에게 얘기를 했는데 그게 동의가 돼서 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본적으로 욕 들어가면 안 되고 평가하는 말을 빼려고 한다”고 전해 듣는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유재석 역시 “콘텐츠 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아가면서도 상대방에 대한 평가를 하게 된다. 우리도 모르게 그런 거에 무뎌진 게 아닌가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휘우 학생은 유재석, 조세호를 위한 선플을 준비했다. 선플에는 ‘유재석 님은 비교할 상대가 없는 것 같아요. 돈과 명성 모두 비교할 자가 없는 위치이십니다’, ‘기부도 많이하셨는데 누적 기부 약 30억을 하신게 정말 존경스럽다’고 적혀있었고, 유재석은 “이거를 조사했냐”며 웃기도.
유재석은 “저보다 돈 많은 분들 많다”며 “너무 정성스럽게 이 글을 쓰는 대상에 대한 애정이 담긴 글이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10월 13일 컴백
- 확 달라진 SM ‘정공법’…“라이즈 승한 사생활 사진 무단 유포자 고소”
- ‘솔로 데뷔’ 뷔, ‘인기가요’ 출격하나...SBS “논의 중”[공식]
- ‘스우파2’ 시청률 껑충…글로벌 춤 전쟁 통했다
- JTBC, SAMG엔터와 MOU 체결…IP 역량 강화
- 윤수현X한초임, ‘골때녀’ 합류...‘절대자’ 박선영 빈자리 채운다
- 라이즈 승한, 포털 공식 사진 삭제? 데뷔 전부터 몸살
- ‘건사피장 역주행’ 하이키, ‘서울’로 음방 1위 정조준[MK현장]
- ‘창원 출신’ 하이키 옐 “타이틀곡 ‘서울’ 듣고 눈물 흘려”
- ‘日 솔로 데뷔 10주년’ 이준호, 5년 만 솔로 아레나 투어 피날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