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2023 대구치맥페스티벌 참가, 관광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 군위군은 30일 2023 대구치맥페스티벌개막식에 참가해 군위군의 아름다움과 풍부한 매력을 소개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군 관광홍보부스를 운영하고 군위 대표특산물 가시오이와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면서 군위군의 우수하고 다양한 관광자원과 특산품 등을 소개하며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군위)=김병진 기자]대구시 군위군은 30일 2023 대구치맥페스티벌개막식에 참가해 군위군의 아름다움과 풍부한 매력을 소개했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삼국유사의 고장 군위군 관광홍보부스를 운영하고 군위 대표특산물 가시오이와 홍보물을 시민들에게 배부하면서 군위군의 우수하고 다양한 관광자원과 특산품 등을 소개하며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군위군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2023년 7월 대구시 편입으로 대구시 군위군으로 새롭게 바뀌는 점과 더불어 대구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거듭날‘삼국유사테마파크’에 관한 안내도 함께할 예정이다.
30일 저녁에 열린 개막식에는 홍준표 대구시장, 이만규 대구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김진열 군위군수도 개막식 무대에 올라 함께 축하 무대를 관람하며 군위군이 대구시의 새로운 일원이 되었음을 시민들에게 알렸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앞으로 군위군은 대구시민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광산업 육성과 인프라 확충을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주시, '시민이 감동하는 소통과 섬김 행정' 실현
- 한국원자력산업회의, '2016 한국원자력연차대회' 개최
-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2016학년도 입학식' 개최
- 구미시 산후조리원 종사자 결핵예방사업 확대 추진
- 포스코, '2016년 포스코청암상' 수상자 선정
- 김소은 '우결' 남편 故송재림 추모…"긴 여행 외롭지 않길"
- '마약 전과' 탑, 복귀 눈치보기?…'오겜2' 제작발표회 제외
- [단독] 사생활 논란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았다…25억 시세차익 [부동산360]
- 이태곤 "결혼 전제 연애 중…이번에 못 하면 혼자 살 것"
- 동계스포츠 국가대표, 여친 성관계 동영상 공유 의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