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MC들, 부상→녹화 불참 이찬원에 한마음으로 걱정 (‘문제아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들이 이찬원의 건강 상태를 걱정했다.
30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콩고 출신 방송인 조나단과 그의 동생인 파트리샤가 출연했다.
멤버들은 입을 모아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길"이라고 이찬원을 걱정했다.
이찬원의 사고로 인해 고정 출연 중인 JTBC '톡파원 25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불후의 명곡' 등 예능 프로그램 역시 당분간 녹화 불참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MC들이 이찬원의 건강 상태를 걱정했다.
30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콩고 출신 방송인 조나단과 그의 동생인 파트리샤가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송은이는 이찬원 자리에 앉아 있는 김숙에게 “찬원아, 몸이 많이 나았니?”라고 농담했다.
그 말에 김숙은 “저는 김숙입니다”라며 “찬원이는 지금 몸이 안 좋아서 잠시 자리를 비웠다”라고 설명했다.
정형돈이 “요새 날씨가 덥고 그래서”라고 걱정했다. 멤버들은 입을 모아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길”이라고 이찬원을 걱정했다.
앞서 지난 8일 이찬원은 후속곡 활동을 앞두고 경미한 부상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소속사 초록뱀미디어 측은 “금주와 차주 예정되어있던 아티스트의 후속 활동이 불가하게 됐다”라며 “회복 후 가능한 스케줄 내에서 후속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팬분들의 너른 이해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한 바 있다.
이찬원의 사고로 인해 고정 출연 중인 JTBC ‘톡파원 25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불후의 명곡’ 등 예능 프로그램 역시 당분간 녹화 불참하게 됐다.
이찬원은 약 10일간 휴식을 취하고 지난 17일 JTBC ‘톡파원 25시’ 녹화로 활동을 재개한 상태다. 조만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도 다시 볼 수 있을 전망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이경규도 딸 한마디면 껌뻑 죽네.. 이예림 “♥김영찬, 연애할 때보다 더 잘 챙겨줘”
- 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무한도전’ 하나마나송 영감 준 가수 임종임, 30일 발인
- 손태영, 블랙핑크 직관 도중 나온 이유?.. 미국 생활 만렙 찍은 현명한 엄마였네
- 방송에서 지워지는 ‘전과’아이돌…신혜성·힘찬·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