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8월 3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8. 30. 20:33
■ 예능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MBC every1 오후 8시30분) = ‘웨일스 삼형제 특집’이 방영된다. “이번 여행은 놀기만 하자”는 말과 함께 여행을 떠난 이들은 먼저 래프팅 체험에 나선다. 보트 위에서 존과 벤의 ‘손바닥 밀치기’ 승부도 이어진다. 이후 워터파크로 자리를 옮긴 이들은 ‘워터 슬라이딩’을 비롯한 각종 기구 체험에 나선다. 생각보다 무서워 보이는 기구에 잭은 “타지 말까”라며 고민한다.
■ 영화 ■ 드림(캐치온1 오후 11시) = 축구선수 홍대는 계획에 없던 ‘홈리스 풋볼 월드컵’ 감독이 되어 재능기부에 나선다. 프로듀서 소민은 이를 다큐멘터리로 제작해보겠다며 합류한다. 이내 슬리퍼와 티셔츠 차림의 ‘홈리스’ 선수들이 등장한다. 발보다 말이 앞서는 축구 실력은 물론 소민의 진정성 없는 연출까지 홍대는 당황스럽기만 하다. 어느덧 출전일이 다가오고 이들의 도전도 막을 올리기 시작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