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 싸이커스(xikers), 디테일한 표정 연기+유려한 퍼포먼스 ‘홈보이(HOMEBOY)’
손봉석 기자 2023. 8. 30. 20:25
신예 아이돌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밝은 에너지로 무대를 물들였다.
30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한 싸이커스는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두 번째 타이틀곡 ‘홈보이(HOMEBOY)’ 무대를 선보였다.
마린룩 콘셉트의 착장으로 시원한 무드를 자아낸 싸이커스는 디테일한 표정 연기와 유려한 퍼포먼스로 무대의 흡인력을 높인 것은 물론, ‘홈보이’의 감각적인 분위기에 어우러지는 맑은 음색을 선보이며 짙은 여운이 남는 무대를 완성시켰다.
싸이커스는 미니 2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에서 앞을 향해 거침없이 질주하는 에너지가 가득 담긴 ‘두 오어 다이(DO or DIE)’와 부딪히고 넘어지며 나아가는 인생의 과정을 그린 ‘홈보이’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 상반된 곡의 무드에 맞는 변화무쌍한 변신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더불어 오는 10월 데뷔 이후 첫 월드투어인 ‘트리키 하우스 : 퍼스트 인카운터(TRICKY HOUSE : FIRST ENCOUNTER)’ 개최를 확정하며 글로벌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공식 팬클럽 키트’ 출시 소식 또한 잇달아 전하며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싸이커스는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공식 활동을 이어간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