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子, 母강수정 실체 폭로..“아빠가 엄마한테 매일 당해”(‘강수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수정이 아들의 폭로에 당황했다.
30일 '강수정 Kang Soo Jung'에는 '싱가포르에서 터진 갑작스런 아들의 폭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식당에 들어간 강수정의 아들은 "맨날 엄마가 아빠한테 시켜요", "우리 슬픈 아빠"라고 폭로를 했고, "왜 아빠가 슬픈데요?"라는 물음에 "맨날 엄마한테 당하구"라는 말을 이어 강수정을 당황하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강수정이 아들의 폭로에 당황했다.
30일 ‘강수정 Kang Soo Jung’에는 ‘싱가포르에서 터진 갑작스런 아들의 폭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항에 도착한 강수정은 “몰디브를 가려고 한다. 싱가포르를 들러서 하루 자고 갈 예정이다. 왜냐하면 직항이 없어졌기 때문이다. 싱가포르에서 하루 자면서 칠리크랩을 먹기로 했다”고 소개했다.
바닷가 칠리크랩 맛집으로 가던 강수정 가족들, 강수정은 아들의 어두운색 옷을 가리키며 “제민이의 옷 색깔이 이런 이유는 분명히 칠리크랩을 흘릴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고, 아들은 강수정을 향해 “엄마가 흘리지. 내가 왜 흘려”라며 티격태격했다.
식당에 들어간 강수정의 아들은 “맨날 엄마가 아빠한테 시켜요”, “우리 슬픈 아빠”라고 폭로를 했고, “왜 아빠가 슬픈데요?”라는 물음에 “맨날 엄마한테 당하구”라는 말을 이어 강수정을 당황하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미자, 이사 온 새집에 ‘금녀의 공간’ 마련..♥김태현 “와이프 들어오면..”(‘미자네주막’)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진짜 인어공주 아니야” 경리, 섹시한 비키니 자태
- 이경규도 딸 한마디면 껌뻑 죽네.. 이예림 “♥김영찬, 연애할 때보다 더 잘 챙겨줘”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무한도전’ 하나마나송 영감 준 가수 임종임, 30일 발인
- 손태영, 美 블랙핑크 직관 도중 나온 이유?.. ‘현명했네’
- 방송에서 지워지는 ‘전과’아이돌…신혜성·힘찬·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