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가을맞이 7일 출석 이벤트 시작
안종훈 2023. 8. 30. 19: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MMORPG '조선협객전M'이 가을맞이 7일 출석 이벤트를 시작했다.
8월 30일 정기점검 후부터 9월 13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캐쉬상점→한정상품→이벤트'에서 '가을맞이 7일 출석 패키지'를 구매하면 1일차 보상이 지급된다.
매일 오전 5시 초기화 후, 최초 접속할 때마다 일차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패키지는 계정당 1회만 구매할 수 있으며, 출석 패키지를 구매한 캐릭터로 접속할 때마 보상이 지급된다.
1일차는 '엽전 교환권(500만) 3개', 2일차는 '진귀한 태조의 가호 상자 40개', 3일차 '유물 특별 복원 상자 1개', 4일차 '혼불 상자 2개', 5일차 '상급 수련 비급서 10개', 6일차 '장신구 선택 상자 2개', 7일차 '화려한 귀속 마패 상자(11회) 1개'가 지급된다.
'조선협객전M'은 159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 판타지 시나리오이며 일본을 통일한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대륙 침략 야망을 막는 것이 게임의 주요 목적이다. 유저는 조선 협객단의 정식 단원이 되면서 수련을 통해 성장해가고, 왜군들의 침략과 횡포에 맞서 백성들을 지켜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