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40대 되니까 변한 게 느껴져.. 자신감 하락-낮잠은 필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석구가 40대가 된 느낌에 대해 털어놨다.
30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한글자막] 손석구에게 납치 시 행동요령에 대해 묻다'라는 이름으로 실시간 방송이 진행됐다.
손석구는 40대에 접어든 느낌을 설명했다.
손석구는 "친동생이 있다. 그렇게까지 친하진 않다. 대화를 잘 안 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손석구가 40대가 된 느낌에 대해 털어놨다.
30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한글자막] 손석구에게 납치 시 행동요령에 대해 묻다’라는 이름으로 실시간 방송이 진행됐다.
손석구는 40대에 접어든 느낌을 설명했다. 그는 “내가 30대일 때는 40대가 되길 바랐다. 되게 멋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라며 “40대가 되니까 30대로 돌아가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할 거다. 저질 체력이 됐고, 자신감도 같이 떨어진다”라고 털어놨다.
이어서 “몸은 40대지만 정신은 20, 30대에 머물러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체력 보충을 위해 기회만 있으면 낮잠을 자야 한다고도 했다. 계속 충전을 해줘야 하고, 안 그러면 작동을 안 한다고 덧붙였다.
이용주는 “어떤 스타일의 동생을 좋아하는가”라고 물었다. 손석구는 “나는 좀 개기는 동생을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그 말에 김민수는 “커피 타온나. 시계 좀 차보자”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손석구는 “친동생이 있다. 그렇게까지 친하진 않다. 대화를 잘 안 한다”라고 밝혔다. 현재 10년째 같이 살고 있으며, 형으로서 자신을 점수 매기면 10점 만점에 6점, 7점이라고 전했다.
손석구는 “차남이 장남보다 견뎌야 할 게 많은 것 같다”라며 “차남은 다 뺏긴다. 그래서 내가 요즘 내 동생한테 많이 해주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손석구는 앞으로의 꿈에 대해 얘기했다. 그는 천만 영화 배우와 천만 영화 감독 중 “천만 영화 감독이 되고 싶다”라고 밝혔다. 또한 “40대 때는 시나리오 작가를 하고 싶다. 내가 할 수 있는 만큼 노력 중이긴 한데 요즘은 바쁘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래도 아이디어가 있으면 핸드폰에 바로 적어둔다. 장르는 가족, 드라마에 약간 서스펜스도 있고 코미디다”라고 덧붙였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MBC 기캐 출신 김혜은 “밤새 술먹고 생방송, 김주하만 안다” 아찔 방송사고 일화(무장해제)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무한도전’ 하나마나송 영감 준 가수 임종임, 30일 발인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강종현 절친 안성현, 또 구속위기…아내 성유리까지 수사확대될까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