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자연의 향기로 기억될 가을 감성 여행 ‘더 센트 오브 웰니스’ 출시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강원특별자치도 천혜의 대자연 속에 위치한 웰니스 리조트 파크로쉬가 가을을 맞아 정선의 자연을 담은 자체 제작 시그니처 상품들과 함께 가을 정취를 만끽하며 웰니스 여행을 떠날 수 있는 더 센트 오브 웰니스 (The Scent of Wellness)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 센트 오브 웰니스’ 패키지는 리조트에서 편안하게 휴식하고 웰니스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눈으로 맞이할 수 있는 아웃도어 스파와 야외 자쿠지, 통창으로 투영된 가을의 색감을 감상하며 즐기는 인도어 스파와 사우나, 요가·명상·테라피 분야의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뿐만 아니라 여행 후에도 웰니스 여정을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시그니처 PB 상품이 포함돼 있어 알찬 여정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숙면에 최적화된 파크로쉬 객실에서 1박과 함께 ▲시그니처 향 디퓨저 ▲시그니처 쁘띠 스카프 & 손수건 ▲웰니스 클럽 이용 ▲아쿠아 클럽 이용 등이다.
패키지는 9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그니처 향 디퓨저는 파크로쉬에서 경험한 향을 개인 공간에서도 즐기고 웰니스 여정을 추억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됐다.
파크로쉬 전 공간을 가득 채우는 ‘Awake Healthy Energy’ 향은 싱그러운 풀과 꽃, 촉촉한 흙 내음이 가득한 그린 플로럴 & 우디 향으로, 정선 자연의 향을 가득 담았다.
파크로쉬 자작나무 패턴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박스와 골드 로고가 새겨진 다크 브라운 보틀, 굵은 리드 스틱 등으로 구성돼 어느 공간에서도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200ml 용량의 시그니처 향 디퓨저를 특별 증정한다.
패키지의 또 다른 혜택인 파크로쉬 쁘띠 스카프 & 손수건은 최고급 순면으로 제작되었으며 테두리를 감싸는 파크로쉬 바위 패턴이 독특하고 감각적인 포인트 역할을 한다.
색상은 바위 패턴과 대비되는 시크한 느낌의 블랙 컬러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실버 그레이 두 가지며, 손수건보다 살짝 큰 50cm x 50cm 사이즈로 손수건뿐만 아니라 쁘띠 스카프로도 사용할 수 있다.
가을 정취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1층 아쿠아클럽의 인도어 스파는 통창으로 투영되는 그림 같은 자연 풍경을 조망하며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워터젯과 레인폴 등 물을 이용한 다양한 마사지를 셀프로 즐길 수 있어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아름다운 가리왕산 경치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파크로쉬를 상징하는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 스톤’과 산 절경이 어우러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웃도어 스파도 갖추고 있으며, 아웃도어 스파는 10월 15일까지 운영한다.
2층 웰니스 클럽에서는 요가, 명상, 테라피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매일 운영하고 있다. 투숙객이라면 오전, 오후 프로그램을 각 1번씩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한정된 인원으로 모집하고 있어 홈페이지 또는 웰니스 클럽 유선 문의로 사전 예약하는 것이 좋다.
한편 파크로쉬는 글로벌 여행 전문지 트래블앤레저(Travel+Leisure)가 주관하는 ‘T+L 럭셔리 어워드 아시아 퍼시픽 2023 (T+L Luxury Awards Asia Pacific 2023)'에서 한국의 해변+지방 호텔(Beach+Upcountry Hotels) 부문 전체 1위를 수상했다.
강원도 정선 청정 자연 속에 자리 잡은 위치, 신선한 지역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음식, 몸과 마음, 정신을 건강한 에너지로 채워주는 전문적인 웰니스 프로그램 등 파크로쉬가 갖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가치 있는 웰니스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즌별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통령 처가 땅 왜 샀나" 묻는데 원희룡 "민주당 군수 왜 땅 샀는지 관심없다"
- 한덕수 "홍범도 흉상 이전 타당…자유민주 기본질서 충실해야"
- 민주당 "오염수 중단 요구해야" vs 국민의힘 "안심하고 수산물 소비"
- 10대 청소년도 외치는 "바다는 쓰레기통이 아니다"
- 2분기 합계출산율 0.7명…0.6명대 진입하나
- 김남국 제명안 부결…참여연대 "민주당, 부끄러움도 없나"
- 김현숙 장관 묵은 잼버리 숙소, 애초 스웨덴 국왕 등 'VIP 전용'
- 이재명 "대통령이 왕 된 것처럼 폭력적 억압…국민 항쟁 선포"
- 인권위, 박정훈 대령 '긴급구제' 기각에 "국방부에 가세하나" 비판
- 홍범도가 자유시 참변과 연관? "자유시 참변 때 통곡…재판관되어 독립군 석방에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