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맛집 다 모은 '푸드코트'… 댕댕이와 겸상도 OK

박지영 2023. 8. 30. 18: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 SNS 인기맛집을 모은 푸드코트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30일 롯데백화점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A관 3층을 전면 리뉴얼해 약 300석 규모의 F&B 공간인 '테이스티 그라운드(Tasty Ground)'로 바꿨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테이스티 그라운드'에 SNS 인기 맛집인 전국 유명 F&B 11개를 모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아울렛 파주점 F&B 새단장
300석 규모 '테이스티 그라운드'
반려동물 동반 식사 공간도 마련
새롭게 단장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테이스티 그라운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 SNS 인기맛집을 모은 푸드코트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30일 롯데백화점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A관 3층을 전면 리뉴얼해 약 300석 규모의 F&B 공간인 '테이스티 그라운드(Tasty Ground)'로 바꿨다고 밝혔다.

'테이스티 그라운드'는 롯데백화점이 지난 2021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을 오픈하며 선보인 지하 저장고 '라 케이브(La Cave)' 콘셉트의 차별화된 푸드코트다.

이처럼 아울렛이 인기 식음료 매장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는 것은 인기 맛집 입점이 집객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더불어 식음료 매출 자체도 지속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지난해 F&B 카테고리 매출은 30% 이상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향후 아울렛 매장 푸드코트 리뉴얼 시에도 지속적으로 '테이스티 그라운드'를 선보일 계획이며 롯데백화점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쳐 F&B공간으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테이스티 그라운드'에 SNS 인기 맛집인 전국 유명 F&B 11개를 모았다. 대표적으로 연트럴파크라 불리는 연남동의 핫플레이스로 퓨전 파스타와 돈까스, 덮밥 전문점인 '연남토마'가 들어선다. 또한 부산 기장에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건강 솥밥 전문점인 '칠암만장'과 부산 대표 떡볶이집인 '이가네떡볶이', 부산에서 40년 간 3대에 걸쳐 운영 중인 회전초밥 전문접 '스시덴고쿠'도 입점했다.

특히 반려동물과 동반 식사가 가능한 공간인 '펫 그라운드(PET GROUND)'를 별도로 조성했다. 반려동물 동반 고객이 많은 아울렛 특성을 감안해 다른 고객들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별도 출입 및 동반식사가 가능한 독립된 공간을 마련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