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설공단, 추석 대비 가로변 조경관리공사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시설공단이 지난 21일부터 추석을 대비해 가로변 조경관리공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공사는 온산공단, 석유화학공단 등 울산의 주요 산업단지·산업로 등 도심 내외곽 약 250㎞에 이르는 70개 노선을 5개 구간으로 나눠 진행한다.
한편 공단은 관내 폭 20m 이상 도로 중 176개 노선 389.1㎞의 가로수를 관리하고 있으며 관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외곽지역을 중심으로 가로변 조경관리공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27일까지 관리작업 실시 예정
이번 공사는 온산공단, 석유화학공단 등 울산의 주요 산업단지·산업로 등 도심 내외곽 약 250㎞에 이르는 70개 노선을 5개 구간으로 나눠 진행한다. 관목전정, 잡초깎기, 인력제초 등 관리작업을 실시하며 내달 27일까지 실시한다.
공단 관계자는 “공사 기간 중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차선 부분 통제 등으로 인해 차량 통행에 불편이 예상되니 시민의 양해를 구한다”고 당부하며 “공단은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과 시민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가로녹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단은 관내 폭 20m 이상 도로 중 176개 노선 389.1㎞의 가로수를 관리하고 있으며 관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외곽지역을 중심으로 가로변 조경관리공사를 실시하고 있다.
울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토리아, 더 예뻐진 근황…파격 의상으로 시선 강탈
- ‘마스크걸’ 이한별 “분장 지운 안재홍 못 알아봐…싱크로율 위해 나도 ‘흑칠’” (종합)[DA:
- 안혜경 9월 결혼, 예비신랑 방송 종사자…‘골때녀’ 활동 ing [공식입장]
- 신성♥박소영, 첫 데이트부터 심장 스킨십 “떨려요?” (신랑수업)[TV종합]
- “현주엽, 후배에 학교 폭력 행사” 허위 글 작성자 2명 재판행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