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매출 60억’ 프랜차이즈 CEO, 작은 키+학력+나이 “감점”..배우자 조건은?(‘중매술사’)

김나연 2023. 8. 30. 18: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매술사'에 작은 키, 고졸 검정고시 출신에도 정신력 하나로 억대 요식업 CEO로 성공한 훈남 의뢰인이 출연한다.

31일 밤 10시 30분 KBS Joy & Smile TV Plus에서 방송되는 '중매술사' 10회에는 자수성가 억대 요식업 CEO 의뢰인이 출연해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찾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중매술사’에 작은 키, 고졸 검정고시 출신에도 정신력 하나로 억대 요식업 CEO로 성공한 훈남 의뢰인이 출연한다.

31일 밤 10시 30분 KBS Joy & Smile TV Plus에서 방송되는 ‘중매술사’ 10회에는 자수성가 억대 요식업 CEO 의뢰인이 출연해 평생을 함께할 배우자를 찾는다.

연 매출 60억을 자랑하는 유명 족발 프랜차이즈 CEO로 소개된 의뢰인은 깔끔하고 진중한 느낌의 소유자로 올해 38세이며 강남구에 거주하고 있다고 밝혔다.

MC 신동엽이 동안이라고 평한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는 의뢰인은 친구가 SNS에 의뢰인이 정장을 차려입은 모습과 함께 공개 구혼 글을 올리며 SNS상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어 자세한 의뢰인의 스펙과 중매술사 군단의 중매 매칭 점수 공개 후 박근덕 블루 중매술사는 “학력, 키가 중요한 게 아니다. 책임감 여부가 중요한데 의뢰인은 이미 검증이 완료됐다”고 평했다.

박정원 그린 중매술사는 “정신력과 고수익 연봉은 훌륭하나 학력을 무시할 수 없고 나이가 많은 것이 감점 요인”이라며 객관적 지표가 중요한 중매 시장의 냉혹함을 알렸으나, 만약 본인이 결혼을 안 했다면 “한 번 찔러는 봤을 것 같아요”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의뢰인의 조건이 공개되자 김은주 레드 중매술사는 “맘 카페에서 부부 클리닉 단골 멘트”라며 부부 사이에 충분한 상의가 필요하다는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연 매출 60억 신화를 자랑하는 성공한 CEO 의뢰인에게도 어두운 과거가 있었던 사연이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힘든 상황 속에서 공황장애, 불안장애를 겪으며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던 의뢰인이 어떻게 성공한 CEO로 재탄생할 수 있었는지 목요일 밤 10시 30분 KBS Joy & Smile TV Plus ‘중매술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KBS Joy & Smile TV Plu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