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플레이보이 창업자 마지막 아내 “남편, 80대에도 난교파티 벌여” [할리웃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이보이 창립자 휴 헤프너의 마지막 아내 크리스탈 헤프너가 고인이 된 남편이 80대의 나이에도 난교파티를 벌였다고 폭로했다.
26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크리스탈 헤프너와 인터뷰한 내용을 보도했다.
크리스탈 헤프너는 휴 헤프너가 2012년 결혼한 세번째 아내로, 2017년 휴 헤프너의 임종을 지켰다.
크리스탈 헤프너는 결혼전 맺은 혼전계약 때문에 휴 헤프너의 재산을 상속받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플레이보이 창립자 휴 헤프너의 마지막 아내 크리스탈 헤프너가 고인이 된 남편이 80대의 나이에도 난교파티를 벌였다고 폭로했다.
26일(현지시각)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크리스탈 헤프너와 인터뷰한 내용을 보도했다.인터뷰에 따르면 크리스탈은 “저녁이 되면 남편이 연 난교에 참여해야 했다”며 “침실에는 몇명인지 세기 힘들 정도로 많은 사람이 있어 부끄러웠다”고 털어놓았다.
휴 헤프너는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20대 모델들과 난교파티를 벌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는 이어 “남편은 자신이 여전히 젊은 줄 안다. 그는 비아그라를 과하게 복용해서 한쪽 청력을 잃었는데도 성행위를 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하던 사람이었다. 괴짜다”라고 회상했다.
크리스탈 헤프너는 휴 헤프너가 2012년 결혼한 세번째 아내로, 2017년 휴 헤프너의 임종을 지켰다. 결혼당시 크리스탈은 21세였다. 휴 헤프너와 60세 차이 난다.
휴 헤프너는 60세 어린 아내에게 엄격했다. 그는 크리스탈에게 자신이 정한 컬러의 매니큐어만 바르게 했고 염색 시기도 지정했다. 통금 시간은 오후 6시며 저녁식사로는 크림치즈와 크래커를 곁들인 닭고기 수프를 먹게 했다.
이처럼 나이 많은 남성과 갑갑한 결혼생활을 이어간 것에 대해 크리스탈은 “일종의 스톡홀름 증후군을 앓았던 것 같다”며 “이것이 진정한 사랑이었다면 침실에 다른 여성이 없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그는 유년 시절 아버지를 일찍 잃고 어머니와 불안한 가정에서 성장했다며 “사랑이 넘치는 어린 시절을 보냈다면 내가 태어날 때 60세인 사람을 만나지 않을 것”이라며 “21세 때 그와 함께 찍은 사진을 보니 불쌍한 ‘아기’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그때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
크리스탈 헤프너는 결혼전 맺은 혼전계약 때문에 휴 헤프너의 재산을 상속받지 못했다. 그는 나이가 많은 남편과 사별한 후 “사람들은 늘 나이 많은 남성을 소개해주려 한다”며 ““모두가 나를 다음 80세 노인에게 넘겨주려고 하는 거 같다”는 농담을 던졌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엉덩이 노출’ 전남편 기행에 킴 카다시안 “당혹스럽다. 애들에게 어떻게 설명해야할지”[할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MBC 기캐 출신 김혜은 “밤새 술먹고 생방송, 김주하만 안다” 아찔 방송사고 일화(무장해제)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무한도전’ 하나마나송 영감 준 가수 임종임, 30일 발인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강종현 절친 안성현, 또 구속위기…아내 성유리까지 수사확대될까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