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시비서 집단 폭행으로… 30대男 구타한 20대 8명 검거·4명 구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차 문제로 시비가 붙은 30대 남성을 집단 폭행한 20대 8명이 검거됐다.
이들은 지난달 22일 서울 송파구에서 주차 문제로 시비가 붙은 남성을 집단 구타한 혐의를 받는다.
조사 결과 고등학교 동창 및 지인들로 구성된 이 8명 일당은 주차 문제로 시비가 붙어 집단 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일당 중 1명은 지난 7월12일에도 또 다른 20대 남성과 함께 이성 문제로 시비가 붙은 30대 남성을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뉴시스에 따르면 서울 송파경찰서는 이날 폭력행위처벌법상 공동상해 혐의로 20대 A씨 등 총 8명을 입건했고 이 중 4명을 구속했다. 이들은 지난달 22일 서울 송파구에서 주차 문제로 시비가 붙은 남성을 집단 구타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은 지난 23일 서울 송파구 한 거리에서 30대 남성 1명을 집단 폭행한 8명을 입건했다. 이 중 3명에 대해선 사전구속영장을 신청했고 4명은 불구속 상태로 수사했다. 당시 1명의 신병을 확보하지 못했으나 해당 피의자도 검거했다.
경찰은 8명이 1명을 집단으로 폭행하고 있다는 신고를 접수받고 출동해 이들을 검거했다. 조사 결과 고등학교 동창 및 지인들로 구성된 이 8명 일당은 주차 문제로 시비가 붙어 집단 폭행을 저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피해 남성은 이가 부러지는 등 중상을 입었다.
일당 중 1명은 지난 7월12일에도 또 다른 20대 남성과 함께 이성 문제로 시비가 붙은 30대 남성을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당시 범행에 가담한 또 다른 20대 남성도 입건했다.
경찰은 이들의 여죄 여부를 수사한 뒤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다.
윤지영 기자 y2ung23@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비자들 저항 거센데… "인건비에 닭값 뛰고 치킨집 못 해 먹겠네" - 머니S
- 보험사들, 상반기 '9.1조' 사상최대 순익… 4대금융만큼 벌었다 - 머니S
- 전효성 해명 나선 이유… "전 플렉시테리언입니다" - 머니S
- '진화♥' 함소원 베트남 근황 보니?… "한국보다 편안" - 머니S
- "평균매출 278만원, 3.7건 가입 "… 디딤돌 저축보험, 일주일 성적표 - 머니S
- 결국 법정으로?… 영화 '치악산', 정면돌파 통할까 - 머니S
- 블랙핑크 지수, 온통 까맣게 입어도 미모는 자체 발광 - 머니S
- 정수정, 매니시한 핀스트라이프 슈트룩…멋쁨 넘치는 크리스탈 - 머니S
- "품절남 된다"… 김동욱 결혼, 비연예인과 웨딩마치 - 머니S
- 비보이팀 '진조크루' 성추문… "성폭력 가해자 퇴출"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