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공연 실황 영화, 전 세계 38개국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상영을 확정했다.
한편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특별관 개봉을 확정, 더욱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관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실황 영화 최초 아이맥스 상영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상영을 확정했다. 또한 전 세계 38개국에 개봉을 확정지으면서 해외 팬들에게도 행복한 추억을 안길 예정이다.
30일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 측은 오는 9월 13일 한국 개봉을 시작으로 같은 달 28일과 30일에 미국 일본 독일 영국 호주 멕시코 등 전 세계 38개국에서의 글로벌 개봉을 확정했다. 또한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특별관에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시간을 스크린으로 옮겼다.
글로벌 개봉, IMAX 포맷 상영 소식과 더불어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한국 여자 가수 최초로 올림픽 주경기장에 입성하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양일간 약 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엄청난 티켓파워를 보여준 아이유의 아름다운 무대와 콘서트 속 인상적인 장면들이 가득 담겼다. 먼저 역대급 콘서트 오프닝으로 회자되며 화제를 모은 ‘에잇’의 무반주 라이브는 예고편을 보는 것만으로도 전율을 불러일으키며 극장에서 다시 만날 아이유의 레전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170분 동안 스물다섯 곡을 탄탄한 라이브로 소화하는 만큼, 주경기장을 가득 채운 아이유의 압도적인 성량과 음색이 극장에서 어떤 사운드로 구현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나중에 저를 추억하실 때 가장 빛났던 순간으로 지금, 이 순간을 떠올려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하는 아이유의 멘트는 예비 관객에 벌써부터 뜨거운 감동을 안긴다. 또한 스트로베리 문 대형 열기구와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 연출, 화려한 오케스트라, 그리고 밤하늘을 수놓는 불꽃놀이와 드론 샷 등 다채로운 볼거리는 예고편 속 카피처럼 '우리가 기다린 꿈같은 무대'를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한편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국내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IMAX 특별관 개봉을 확정, 더욱 커다란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관객과 만날 수 있게 됐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의외의 장소서 포착…아내 손예진과 데이트 근황
- '돌싱' 김새롬, 깜짝 고백 "현재 열애 중"
- '밀수', 500만 관객 돌파…류승완 감독 "진심으로 감사"
- [단독] 김숙 "자영업자 친구들 힘들어해…돈 달란 연락 많다더라" (인터뷰)
- 박지현 "학창시절 가수 꿈 포기"…끝내 오열까지 ('트랄랄라')
- '무빙' 흥행에 원작도 매출 증가…조회수만 22배 뛰어
- '나는 솔로' 16기 영숙, 광수와 대화 중 눈물 "사람 비참하게 만들어"
- 김희선, 18년 만에 성룡 만난다…'신화2' 우정출연
- 전효성 "난 완벽한 비건 아닌 비건 지향인" 해명
- "부부에서 사돈으로"…'우당탕탕 패밀리', 유쾌한 6인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