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김소현, "뭘 입어도 예뻐"[소용없어 거짓말]

곽명동 기자 2023. 8. 30.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실을 탐지하는 초능력자의 결정적 순간! ‘흥미진진’
카리스마X심쿵X판타지 다채로운 연기 ‘호평 일색’
사진 제공 /tvN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소용없어 거짓말’의 배우 김소현이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극을 이끌고 있다.

tvN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빅오션이엔엠)에서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을 갖춘 ‘라이어 헌터’ 목솔희 역으로 열연중인 김소현은 지난 28일(월)과 29일(화) 방송된 9, 10회에서 황민현(김도하 역)과의 본격적인 로맨스로 설렘을 안겼다.

# 진실을 탐지하는 초능력자 목솔희의 결정적 순간!

태어날 때부터 세상 모든 거짓말을 다 들으면서 살아온 목솔희(김소현 분)는 인간 거짓말 탐지기 ‘라이어 헌터’로 의뢰를 받아 진실을 탐지했다. 의뢰 상황에 맞춰 다양한 역할로 변신한 김소현은 거침없는 질문을 통해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하면서 시청자들을 목솔희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단 한 번도 거짓말을 안 하는 김도하(황민현 분)가 신경 쓰이기 시작한 솔희는 도하의 거짓말과 복잡한 서사에 당황한 것도 잠시 거짓말을 할 수 밖에 없었던 진짜 이유가 있음을 깨달았다. 진실에 담긴 진심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된 솔희는 충격에 빠진 도하에게 “설명 안 해도 돼요. 김도하 씨 믿어요”라고 진심을 고백해 가슴 두근거리는 설렘을 안겼다. 

# 러블리 김소현만의 다채로운 스타일링 소화력!

‘소용없어 거짓말’ 속 김소현의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링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이어 헌터’로서 의뢰인과 상담할 땐 차분한 복장, 의뢰인 각각의 상황에 맞게 우아하고 단아한 투피스, 테니스복 등 어떤 스타일에도 뛰어난 소화력을 자랑했다.

패션에 맞춰 다양한 헤어 스타일까지 선보인 김소현은 연기뿐만 아니라 “뭘 입어도 예쁘다”, “김소현이랑 잘 어울린다” 등 드라마 속 스타일링에 대한 많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매주 월, 화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