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9월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문건설공제조합(전문조합)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 1층 로비 야외 트럭무대에서 '보라매타운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보라매타운 주민과의 화합을 도모하고,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환우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장을 제공하고자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이 마련했다.
전문조합은 이번 음악회에 함신익 지휘자와 오케스트라 '심포니 송'을 초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전문건설공제조합(전문조합)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서울 동작구 전문건설회관 1층 로비 야외 트럭무대에서 ‘보라매타운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비가 올 경우 전문건설회관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음악회는 보라매타운 주민과의 화합을 도모하고,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 환우들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장을 제공하고자 이은재 전문조합 이사장이 마련했다.
이 이사장은 “보라매타운 주민 및 입주사 임직원, 보라매병원 환우 등 모두가 가을 밤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문화공연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조합이 지역사회에 좋은 영향력을 주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누구나 음악회에 참석 가능하며 총 150석이 마련된다. 관람객에게 간식 및 음료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전문조합은 이번 음악회에 함신익 지휘자와 오케스트라 ‘심포니 송’을 초청했다. 함신익 지휘자와 심포니송은 △브람스의 ‘헝가리 무곡’ △모리코네의 ‘가브리엘의 오보에’ △BTS의 ‘다이너마이트’ △블랙핑크의 ‘셧다운’ 등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윤화 (akfdl34@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이번주까지 저축은행 매각계획 내라"…금융위, 상상인에 명령
- 도로공사 퇴직자 단체 '도성회', 휴게소 운영하며 배당 잔치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김현숙 공짜 잼버리 숙소, ‘스웨덴 국왕·룩셈부르크 왕자’ VIP용”
- “왜 저러지?” 자꾸 바지 주머니에 손 넣던 10대…CCTV 보고 ‘화들짝’
- “현주엽 학폭글 작성자, 합의금 노려”…檢, 명예훼손 혐의 기소
- "성매매 여성, 단속 중 알몸 촬영 당해...인권 침해” 소송
- 김동욱, 올겨울 장가간다 [공식]
- 주호민 “선처한다”더니...재판부에 “교사 유죄 선고해달라”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