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황찬성 아트테이너로 승승장구 이번엔 아트 오브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트테이너'로서 황찬성의 행보는 계속된다.
2PM 멤버이자 배우 황찬성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허스프'(HUSP)와 협업 아트 오브제를 선보인다.
'담아내다'와 '겨울' 2제로 구성된 일명 황찬성 콜렉션은 한정판으로, 협업 브랜드인 허스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
황찬성은 본업인 연기 및 가수 활동과 별개로 사진을 매개로 한 작가로서 행보를 넓히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PM 멤버이자 배우 황찬성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허스프’(HUSP)와 협업 아트 오브제를 선보인다. 황찬성의 예술적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인센스 스틱 홀더와 보석함, 미니 플레이트 등이다.
‘담아내다’와 ‘겨울’ 2제로 구성된 일명 황찬성 콜렉션은 한정판으로, 협업 브랜드인 허스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될 예정. 황찬성은 본업인 연기 및 가수 활동과 별개로 사진을 매개로 한 작가로서 행보를 넓히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콜라보에 앞서 개인 사진전 개최, AHAF 특별전에 초대된 게 그 예다.
황찬성은 5월 종영된 ENA 드라마 ‘보라! 데보라’, 2PM 데뷔 15주년을 맞아 기념 공연을 갖는 등 정상의 스타로서 건재함을 과시 중이다.
허민녕 기자 mignon718@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토리아, 더 예뻐진 근황…파격 의상으로 시선 강탈
- ‘마스크걸’ 이한별 “분장 지운 안재홍 못 알아봐…싱크로율 위해 나도 ‘흑칠’” (종합)[DA:
- 日 야구 스타 야마가와, 성범죄 혐의 벗었다 …검찰, 불기소 처분
- 방탄소년단 뷔 ‘유퀴즈’ 출연…♥블랙핑크 제니 언급할까 [공식]
- ‘진행퀸’ 박슬기, 연기 본격 도전…새 프로필 사진 공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女BJ 협박에 8억 갈취 피해 “한다면 하는 놈! 용기 냈다” [종합]
- 안정환·김남일, 방송 괜히 했나…20년 우정 깨질 위기 (뭉쳐야 찬다3)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