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의 여왕 박슬기 활동 반경 넓힌다, 연기 행보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슬기가 활동 영역을 넓힌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8월 30일 박슬기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박슬기는 이번 새 프로필 공개를 시작으로 활동 반경을 넓힌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박슬기가 가지고 있는 연기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만큼 연기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방송인 박슬기가 활동 영역을 넓힌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8월 30일 박슬기 새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박슬기는 밝은 미소와 특유의 긍정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가하면 흑백 사진을 통해 냉철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표현해냈다.
박슬기는 이번 새 프로필 공개를 시작으로 활동 반경을 넓힌다. 데뷔 후 베테랑 리포터로 활약하며 뛰어난 예능감과 노래 실력, 각종 영화 및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해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던 박슬기는 본격적으로 연기에 도전, 다채로운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소속사 장군엔터테인먼트는 “박슬기가 가지고 있는 연기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만큼 연기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박슬기는 뛰어난 재치와 입담, 끼를 갖춘 자타 공인 '진행의 여왕'으로 각종 드라마, 예능 제작발표회, 가수 음반 쇼케이스 등 진행을 맡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사진=장군엔터테인먼트)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강남母 “화가 치민다, 자식 천번 만번 바꾸고 싶어” 한숨(동네친구)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최민환♥ 눈감아” 율희, 수영복으로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