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원 “♥박미선 스킨십 발언에 내용증명 보낼 뻔”(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과의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8월 3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측은 '이봉원, 아내 박미선에게 내용증명 보내려고 한 이유'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봉원은 MC들이 아내 박미선이 본인의 너튜브 채널에서 아직도 스킨십을 한다고 밝힌 것과 관련해 질문하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즉각적으로 이를 전면부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개그맨 이봉원이 아내 박미선과의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켰다.
8월 3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 김명엽)측은 ‘이봉원, 아내 박미선에게 내용증명 보내려고 한 이유’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은 이봉원을 비롯해 문희경, 윤성호, 오승훈이 출연하는 '괴짜르트!' 특집으로 꾸며지며 스페셜 MC로 ‘김구라 아들’ 그리가 함께한다.
이봉원은 MC들이 아내 박미선이 본인의 너튜브 채널에서 아직도 스킨십을 한다고 밝힌 것과 관련해 질문하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즉각적으로 이를 전면부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나도 봤는데.. 거짓말이지.. 그게 말이 돼?”라면서 “내용증명 보내려고 했다니까”라고 쐐기를 박아 MC들을 현웃 터지게 했다. 박미선의 절친이기도 한 MC 김구라는 “괜한 소리를 할 누나가 아니다”라며 이봉원에게 다시 질문을 했는데, 그는 각방 사용으로 스킨십이 원천 불가하다고 밝혀 또 다시 폭소하게 했다.
이어 박미선의 스킨십 발언을 한 이유를 묻자 이봉원은 “조회 수 때문이겠지”라고 단언해 현실 남편의 면모로 웃음이 터지게 했다. 이어 그는 자신보다 김구라가 박미선의 스케줄을 잘 안다면서 김구라를 통해 박미선이 해외에 간 사실을 알았다는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또 그는 결혼 30주년을 맞이한 지금 “난 이벤트 같은 거 안 해”라면서 ‘챌린지는 해도 이벤트는 금지’라는 소신(?)을 고백했다. 하지만 이봉원은 생일은 챙겨주려 한다면서 박미선의 생일에 가방 선물을 했다가, 되레 큰 명품 시계를 받고 다음 선물을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게 했다.
그런가 하면 MC 김국진은 이봉원에게 박미선을 향한 “사랑해요” 챌린지를 시키려 했다가 되레 자신이 영상편지를 쓰게 되는 상황에 빠져 큰 웃음을 안겼다. 김국진은 아내 강수지를 향해 “사랑해요”라는 고백을 했는데 부끄러움에 자신의 유행어 스타일로 소화, 이봉원에게 큰 지적을 당해 폭소케 했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20대女 뇌사, 롤스로이스男 케타민 양성 “버닝썬 ‘데이트 강간 약물’ 중 하나”(뭐털도사)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솔비, 다중인격 고백 “자아 5개, 숨만 쉬어도 남자 꼬여”(돌싱포맨)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강남母 “화가 치민다, 자식 천번 만번 바꾸고 싶어” 한숨(동네친구)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최민환♥ 눈감아” 율희, 수영복으로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