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 치맥축제 기간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은 공항 활성화 및 신(新) 국내선 여객터미널 개관을 기념, 30일부터 5일간 열리는 '대구치맥페스티벌'(치맥축제) 기간 중 대구시와 지역민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대구국제공항 취항 항공사인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와 함께 新 국내선 여객터미널 개관을 기념하는 항공권 경품 'Two Two 이벤트'를 진행,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와 함께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한국공항공사 대구공항은 공항 활성화 및 신(新) 국내선 여객터미널 개관을 기념, 30일부터 5일간 열리는 '대구치맥페스티벌'(치맥축제) 기간 중 대구시와 지역민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대구국제공항 취항 항공사인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아시아나항공, 진에어와 함께 新 국내선 여객터미널 개관을 기념하는 항공권 경품 'Two Two 이벤트'를 진행, 눈길을 끈다.
이는 대구국제공항을 찾는 여객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편리한 공항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두 개의 여객터미널에서, 두 배의 편리함을 제공하겠다는 의미에서 항공권 22매(대구-나리타, 세부, 다낭 각 2매, 제주 16매)를 경품으로 추첨할 계획이다.
김경화 대구공항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행사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와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문화행사 개최로 사회적 가치실현에 앞장서겠다"라고 강조했다.
또 31일 오후 5시 광장휴게소 앞 대구시 홍보부스에서 퀴즈 이벤트, SNS 이벤트 및 오후 7시 룰렛 이벤트도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에는 치킨ˑ맥주 교환권, 피크닉 매트, 휴대용 선풍기 등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한다.
대구공항은 오는 9월 新 국내선 여객터미널을 개관해 기존 국내ˑ국제선 통합터미널은 국제선 여객터미널로, 옛 공항호텔은 국내선 여객터미널로 별도 운영할 계획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