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잠수타자” 조보아, ♥로운 저주 풀어낼까 (이연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보아가 로운 저주를 풀어낼 수 있을까.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진은 30일 기묘한 의식을 치르는 이홍조(조보아 분)와 장신유(로운 분)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는 장신유가 "딱 하나만 내게 주기로 한 약속, 오늘 지켜줘야겠어요. 하루만 잠수탑시다"라며 이홍조와 함께 어딘가로 향하며 기대를 더했다.
과연 '목함의 주인' 이홍조가 장신유의 오랜 저주를 풀어낼 수 있을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극본 노지설, 연출 남기훈) 제작진은 30일 기묘한 의식을 치르는 이홍조(조보아 분)와 장신유(로운 분) 모습을 공개했다. 여기에 이홍조의 ‘애정성사수’가 담긴 텀블러를 손에 든 ‘오피스빌런’ 공서구(현봉식 분)와 녹지과 ‘실세’ 마은영(이봉련 분) 등장은 이홍조에게 찾아온 변화를 예고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금서’ 정체가 소원을 이뤄주는 ‘주술서’라는 것이 밝혀졌다. 장신유는 무당 은월(김혜옥 분)로부터 저주를 풀어낼 ‘목함의 주인’이 이홍조라는 사실을 전해 들었고, 그와 주술 계약을 맺었다. 한편 이홍조는 짝사랑하는 권재경(하준 분)에게 마음을 거절당해 괴로웠다. 문득 주술서가 떠올랐던 이홍조는 반신반의하던 ‘애정성사술’을 시도했다. 그와 동시에 피로 물든 ‘빨간 손’ 환촉에 고통을 느끼기 시작하는 장신유의 아찔한 엔딩은 궁금증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3회 예고편에서는 장신유가 “딱 하나만 내게 주기로 한 약속, 오늘 지켜줘야겠어요. 하루만 잠수탑시다”라며 이홍조와 함께 어딘가로 향하며 기대를 더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마주선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운이 감돈다. ‘애정성사술’에 이어 장신유와 새로운 ‘주술’을 행하는 이홍조. 불타는 주술서의 한 페이지를 바라보는 장신유의 눈빛에는 어딘가 비장함마저 느껴진다. 과연 ‘목함의 주인’ 이홍조가 장신유의 오랜 저주를 풀어낼 수 있을까.
어찌된 영문인지 ‘애정성사수’가 담긴 텀블러를 손에 든 공서구의 모습도 흥미롭다. 당황한 이홍조와 능청스럽게 미소 짓고 있는 공서구 대비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서구 손에 들린 ‘애정성사수’ 운명은 어떻게 될지 주목된다.
제작진은 “3회에서 장신유가 저주를 풀기 위해 ‘목함의 주인’ 이홍조와 함께 하룻밤 여정을 떠난다. 이홍조와 장신유의 관계에 뜻밖의 전환점이 찾아오는 회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연애는 불가항력’은 30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빅토리아, 더 예뻐진 근황…파격 의상으로 시선 강탈
- ‘마스크걸’ 이한별 “분장 지운 안재홍 못 알아봐…싱크로율 위해 나도 ‘흑칠’” (종합)[DA:
- 日 야구 스타 야마가와, 성범죄 혐의 벗었다 …검찰, 불기소 처분
- 방탄소년단 뷔 ‘유퀴즈’ 출연…♥블랙핑크 제니 언급할까 [공식]
- ‘진행퀸’ 박슬기, 연기 본격 도전…새 프로필 사진 공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