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2023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이 오는 9월 1일까지 '2023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가하고 K-소방산업에 대한 종합금융서비스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KB손보는 이번 박람회에 소방산업공제조합과 함께 참여해 기업별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금융상품, 컨설팅 서비스, 보험상품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소방산업공제 조합사에 대한 대출 우대, 전용 카드, 내구재 및 법인자동차 리스, 임직원 노후 준비 등 최고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KB손해보험이 오는 9월 1일까지 ‘2023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가하고 K-소방산업에 대한 종합금융서비스를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소방산업, 세계로 미래로’라는 주제로 소방청과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지원부, 국토교통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대규모 박람회로, 30개 국의 378개 기관 및 단체 포함 약 6만 5천여 명이 참가한다.
KB손보는 이번 박람회에 소방산업공제조합과 함께 참여해 기업별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금융상품, 컨설팅 서비스, 보험상품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소방산업공제 조합사에 대한 대출 우대, 전용 카드, 내구재 및 법인자동차 리스, 임직원 노후 준비 등 최고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방산업과 관련된 많은 기업들이 KB금융그룹을 통한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B손보를 비롯해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캐피탈, KB라이프생명 등 5개 계열사는 소방산업공제조합과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고 있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