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 챌린지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샘표는 습관형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 건강한 요리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샘표 관계자는 "은근히 맛내기 어려운 요리들도 연두 하나만으로 손쉽게 완성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 연두를 조리 과정 마지막에 넣어 요리의 맛을 살리는 용도로만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기는 문화를 만들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샘표는 습관형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 건강한 요리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이렇게 쉬운 연두 요리 챌린지’를 전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연두는 샘표가 오랜기간 축적한 콩발효 기술을 집약시켜 만든 100% 순식물성 요리에센스다. 독보적인 미생물 기술로 감칠맛이 풍부한 콩발효액을 만들었고 파, 마늘 등 채소 우린 물을 더해 다른 양념이나 재료 없이 연두 하나만으로 쉽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은근히 맛내기 어려운 요리들도 연두 하나만으로 손쉽게 완성할 수 있지만 아직까지 연두를 조리 과정 마지막에 넣어 요리의 맛을 살리는 용도로만 활용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과 환경에 이로운 요리를 쉽고 맛있게 즐기는 문화를 만들수 있도록 이번 챌린지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오는 9월 3일까지 챌린저스 어플을 통해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챌린지는 총 500명을 모집하며, 참가자는 △연두 순 △연두 진 △연두 청양초로 구성한 연두 3종 세트와 고단백면 2개를 받아볼 수 있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9월 11일부터 10월 8일까지 4주간 매주 1회 요리에센스 연두를 활용해 완성한 요리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인증하면 된다. 계란찜, 두부구이를 비롯한 일상요리부터 홈스토랑, 명절 음식 등 샘표의 오랜 우리맛 연구 결과를 담은 50여 가지의 레시피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요리를 즐기면서 요리하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다. 챌린지 인증을 100% 달성한 사람에게는 상금과 100만원 상당의 ‘샘표 집밥요리세트’ 가 전달될 예정이다.
이후섭 (dlgntjq@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로공사 퇴직자 단체 '도성회', 휴게소 운영하며 배당 잔치
- "성매매 여성, 단속 중 알몸 촬영 당해...인권 침해” 소송
- 만삭 임산부, 8세 여아 유괴 후 살인[그해 오늘]
- "이 세상에 엄마랑 나밖에 없었는데"...5명 살리고 떠난 50대
- “왜 저러지?” 자꾸 바지 주머니에 손 넣던 10대…CCTV 보고 ‘화들짝’
- 성유리 남편 안성현, 또 구속위기…檢, 영장 재청구
- 26년째 사형 미집행…한동훈 “사형 집행시설 점검하라” 지시
- 김동욱, 올겨울 장가간다 [공식]
- 주호민 “선처한다”더니...재판부에 “교사 유죄 선고해달라”
- 제12호 태풍 '기러기' 발생 초읽기…'하이쿠이' 경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