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제주관광공사와 친환경 여행 위한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제주관광공사와 친환경 여행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 CC 제주를 예약하는 고객은 제주관광공사 친환경 여행 디지털 서약서를 받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제주관광공사와 친환경 여행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롯데시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스카이힐 CC 제주를 예약하는 고객은 제주관광공사 친환경 여행 디지털 서약서를 받게 된다. 서약서에는 그린스테이, 텀블러 사용, 쓰레기 배출 최소화 등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월별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활동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주 지역 친환경 브랜드 팝업 스토어, 플리마켓, 플로깅, 비치클리닝, 기부 캠페인 등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정주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환경보호는 물론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ESG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일상, 여행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활동을 함께하며 ESG 경영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SDI '46파이 배터리' GM에 샘플 공급
- 삼성, 평택 P1 낸드 '236단' 전환…128단 생산 줄여
- 내년 예산 657조원 '건전재정'...20대 핵심과제 과감한 재투자
- COP28 사무총장 “에너지 탈탄소 전환 가속화해야”
- [사설]김영섭 대표, KT SWOT 분석 정례화해야
- [공공 클라우드, 메이드 인 코리아 2023]조양호 타이거컴퍼니 상무 “서울시 차세대 업무관리 S드
- [ET단상] 초거대언어모델 LLM 일상화 시대, '전문성'이 경쟁력
- [전문가 기고] 데이터가 바꾸는 리테일 부동산 시장
- [기고]디지털 기반 민관협력으로 사회문제 대응해야
- [ET대학포럼]〈137〉인문학과 실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