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내달 23일 생일 기념 팬미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류준열은 내달 23일 오후 5시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2023 해피 준열 데이'(2023 HAPPY JUNYEOL DAY)를 연다.
지난해 개최된 팬미팅에서 류준열은 재치 있는 입담과 다정하고 세심한 면모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소속사 씨제스 측은 "이번 팬미팅은 류준열이 배우로서 값진 성과를 얻은 후에 여는 것이라 더욱 특별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배우 류준열이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류준열은 내달 23일 오후 5시 서울 성북구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생일 기념 팬미팅 '2023 해피 준열 데이'(2023 HAPPY JUNYEOL DAY)를 연다. 팬미팅 티켓 예매는 같은 달 4일 오후 2시부터 멜론 티켓에서 가능하다.
지난해 개최된 팬미팅에서 류준열은 재치 있는 입담과 다정하고 세심한 면모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에 더해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노래를 열창하며 즐거운 순간을 보냈다.
이후 류준열은 지난 4월 영화 '올빼미'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속사 씨제스 측은 "이번 팬미팅은 류준열이 배우로서 값진 성과를 얻은 후에 여는 것이라 더욱 특별하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