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은정, 여행 메이트는 틴탑 막내 최종현 "잘 자랐네" ('뮤직인더트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 메이트가 된 가수 함은정과 최종현이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함은정과 최종현은 서로의 여행 메이트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사전 인터뷰를 진행한다.
함은정은 여행 메이트가 가수 후배이자 틴탑 막내인 최종현이라는 사실에 "왜 이렇게 잘 자랐지?"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함은정과 최종현의 극과 극 여행기는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되는 '뮤직인더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듀엣 무대 공개
여행 메이트가 된 가수 함은정과 최종현이 케미스트리를 뽐낸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송(SONG) 창작 프로젝트다. 음악을 벗 삼아 펼쳐지는 가수들의 여행기를 담는다.
함은정과 최종현은 서로의 여행 메이트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사전 인터뷰를 진행한다. 함은정은 자신의 여행 스타일이 즉흥적이라고 밝힌다. 반면 최종현은 계획형이라고 털어놓는다. 여행 시작 전부터 대비되는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각자 충북 단양으로 향하고 힌트를 통해 서로의 존재를 확인한다. 함은정은 여행 메이트가 가수 후배이자 틴탑 막내인 최종현이라는 사실에 "왜 이렇게 잘 자랐지?"라고 말하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가수와 배우라는 공통점을 지닌 함은정 최종현은 티아라 틴탑 활동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며 토크를 이어간다.
함은정과 최종현의 듀엣 무대도 최초로 공개된다. 두 사람의 음색이 담긴 아름다운 듀엣 무대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중이다.
한편 함은정과 최종현의 극과 극 여행기는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되는 '뮤직인더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의외의 장소서 포착…아내 손예진과 데이트 근황
- '돌싱' 김새롬, 깜짝 고백 "현재 열애 중"
- 전효성 "난 완벽한 비건 아닌 비건 지향인" 해명
- '무빙' 흥행에 원작도 매출 증가…조회수만 22배 뛰어
- [단독] 김숙 "자영업자 친구들 힘들어해…돈 달란 연락 많다더라" (인터뷰)
- '나는 솔로' 16기 영숙, 광수와 대화 중 눈물 "사람 비참하게 만들어"
- '밀수', 500만 관객 돌파…류승완 감독 "진심으로 감사"
- 김동욱, 품절남 합류…예비신부는 미모의 비연예인
- 이준기, 인기 절정 시절 겪은 슬럼프 고백 ('유퀴즈')
- 쏟아지는 상담 예능… 시청자들도 지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