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유라인 합류..'런닝맨' 이어 '유퀴즈' 촬영 완료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뷔가 솔로 출격과 맞물려 다시 한번 유재석을 만난다.
30일 tvN '유퀴즈 온더 블럭' 관계자는 OSEN에 "방탄소년단 뷔가 촬영 완료했고 차주 방송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로써 뷔는 2021년 3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데 이어 솔로 가수로서 또다시 유재석-조세호를 마주하게 됐다.
심지어 뷔는 유재석이 출연 중인 SBS '런닝맨'에도 최근 혼자 나가 촬영을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방탄소년단 뷔가 솔로 출격과 맞물려 다시 한번 유재석을 만난다.
30일 tvN ‘유퀴즈 온더 블럭’ 관계자는 OSEN에 “방탄소년단 뷔가 촬영 완료했고 차주 방송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로써 뷔는 2021년 3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출연한 데 이어 솔로 가수로서 또다시 유재석-조세호를 마주하게 됐다.
심지어 뷔는 유재석이 출연 중인 SBS ‘런닝맨’에도 최근 혼자 나가 촬영을 마쳤다. 솔로 가수 컴백을 앞두고서 유재석이 이끄는 예능 프로그램에 연달아 나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8일 오후 1시(이하 한국 시간) 자작곡 ‘Winter Bear’, ‘Snow Flower (feat. Peakboy)’, ‘풍경(Scenery)’ 등 3곡을 정식 발매했다. 이는 과거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공개했던 노래들이다.
무엇보다 오는 9월 8일 오후 1시 첫 솔로 앨범 ‘Layover’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타이틀곡 ‘Slow Dancing’을 포함해 ‘Rainy Days’, ‘Blue’, ‘Love Me Again’, ‘For Us’, 그리고 보너스 트랙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