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 임직원 전문성 강화 위해 실무·리더십 교육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신공영이 임직원 직무 역량 강화 교육 및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직종·직급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사내 직무교육은 건축·토목·기전 등 영역별로 나눠 실무교육, 리더십 교육을 진행한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차세대 건설리더 육성 및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며 "임직원들이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인재 양성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신공영이 임직원 직무 역량 강화 교육 및 전문성을 강화할 수 있는 직종·직급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사내 직무교육은 건축·토목·기전 등 영역별로 나눠 실무교육, 리더십 교육을 진행한다. 건축·토목 직무별 실무교육은 △외부 법률전문가의 법률 교육 △드론 시공관리 플랫폼의 현장실무 적용 등으로 구성됐다.
리더십교육에선 외부 초청 강사의 '이순신의 필승전략과 위기관리' 등 인문학 강연이 진행됐다. 아울러 부서별 리더들을 대상으로 인공지능을 통한 업무 효율성 개선을 위해 '챗-GPT 교육'을 실시했다.
한신공영 관계자는 "차세대 건설리더 육성 및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며 "임직원들이 업무역량을 강화하고 전문성을 기를 수 있도록 인재 양성에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음의 백조` B-1B 전략폭격기, 또다시 한반도 상공 날았다
- "현주엽에 학폭 당했다"…합의금 노리고 허위글 작성 2명 기소
- 조민 유튜브 조회수 뚝…갑자기 왜?
- 김연경 또 저격한 이다영…"그 선수에게 직접 물어봐라"
- 대형견 남의 집앞 대문에 대변... 견주`슥` 보고 지나가 "블박 박제"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