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한국국토정보공사, 비상임이사에 정수연·김종택 씨 임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정수연·김종택 씨를 비상임이사로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정수연 비상임이사는 국토부 국토정책위원회 위원, 한국감정평가학회 회장으로 재직한 바 있다.
LX공사의 첫 노동이사로 선임된 김종택 비상임이사는 강원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LX한국국토정보공사에 입사해 강원지역본부 노동조합 지역본부장,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을 거쳤다.
한편 공사는 오는 9월 12일까지 비상임이사 2명을 추가로 공모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정수연·김종택 씨를 비상임이사로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국토교통부 장관이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지난 28일 이들의 발령통지를 내렸다.
정수연 비상임이사는 국토부 국토정책위원회 위원, 한국감정평가학회 회장으로 재직한 바 있다. 현재 제주대 교수로서 대통령직속 국민통합위원회 민생사기특별위원회 위원, 아시아부동산학회 사무총장, 한반도선진화재단 부동산정책연구회 회장을 맡고 있으다.
LX공사의 첫 노동이사로 선임된 김종택 비상임이사는 강원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LX한국국토정보공사에 입사해 강원지역본부 노동조합 지역본부장, 노동조합 수석부위원장을 거쳤다. 현재 강원지역본부 화천지사에 재직 중이다. 이들의 임기는 2025년 8월27일까지다.
한편 공사는 오는 9월 12일까지 비상임이사 2명을 추가로 공모한다. 역시 임기는 2년이다. 이미연기자 enero20@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음의 백조` B-1B 전략폭격기 한반도 전개…압도적 무장량 자랑
- "현주엽에 학폭 당했다"…합의금 노리고 허위글 작성 2명 기소
- 조민 유튜브 조회수 뚝…갑자기 왜?
- 김연경 또 저격한 이다영…"그 선수에게 직접 물어봐라"
- 대형견 남의 집앞 대문에 대변... 견주`슥` 보고 지나가 "블박 박제"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