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제이쓴 子 준범, 벌써 이렇게 컸네‥키즈카페 완벽 정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의 폭풍 성장 근황이 공개됐다.
홍현희는 8월 30일 자신의 개인 소셜 계정에 "앗 어제 체력장도 안 했는데 아침부터 웬 근육통 따라다니는 게 더 힘들어. 엄마도 운동할게. 이모 재미난 키카(키즈카페) 어딘지 알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준범이는 키즈카페의 각종 놀이기구에 완벽 적응한 모습.
한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2018년 결혼해 지난해 8월 아들 준범이(태명 똥별이)를 낳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홍현희, 제이쓴 부부의 아들 준범의 폭풍 성장 근황이 공개됐다.
홍현희는 8월 30일 자신의 개인 소셜 계정에 "앗 어제 체력장도 안 했는데 아침부터 웬 근육통… 따라다니는 게 더 힘들어. 엄마도 운동할게. 이모 재미난 키카(키즈카페) 어딘지 알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준범이는 키즈카페의 각종 놀이기구에 완벽 적응한 모습. 계단은 물론 줄 없이도 오르막을 등반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을 본 배우 신애라는 "와 운동신경짱"이라고 놀라움을 드러냈고, 배우 정준호 아내 이하정은 "이제 힘들 시기"라며 육아 선배로서 엄마의 고됨에 공감했다.
누리꾼들은 "신생아 때부터 똥별이를 봐서 그런지 기특하고 눈물나네요", "준범이 많이 컸네요. 이런 데도 올라가고", "원래 누워있을 때가 제일 행복하다 했어요", "이제 같이 뛸 준비하셔야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2018년 결혼해 지난해 8월 아들 준범이(태명 똥별이)를 낳았다. 준범이와 제이쓴의 일상이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홍현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민 “헤어진 남친과 재결합, 썩은 동아줄 붙잡고 있는 것 같았다”(고딩엄빠4)
- 전 부치다 시누이에 반한 아내, 성 정체성 깨닫고 셀프 폭로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300억 자산가 “의사 여친, 폭언+폭력 끔찍” 성적 판타지에 자발적 노예 ‘도망쳐’[어제TV]
- ‘쉬는부부’ 최초 욕실 합방 함께 샤워, 신동엽 사각지대에 흥분 “지겹지 않다”
- ‘누구세요?’ 몰라볼 정도로 더욱 섹시 해진 클라라
- 수척해진 고지용 ‘투병 중’ 걱정 불러온 얼굴 결국, 직접 해명 “저는 괜찮아요”(여기가우리
- ‘무빙’ 한효주 조인성 빗속 키스신 이후 서사 풀린다‥예측할 수 없는 전개
- 강남母 “화가 치민다, 자식 천번 만번 바꾸고 싶어” 한숨(동네친구)
- “최민환♥ 눈감아” 율희, 수영복으로 가슴골 드러낸 파격 노출
- “여친과 최근에 이별? 조만간 여자 생겨” 무속인 말에 던 동공지진(호휘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