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보랏빛 축제…퍼플키스, 첫 싱글 'FESTA' 하라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빛나는 매력을 선물했다.
퍼플키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싱글 'FESTA'의 두 가지 버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특히, 퍼플키스는 보컬과 인스트 버전 두 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제작,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며 보랏빛 축제에 열기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빛나는 매력을 선물했다.
퍼플키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싱글 'FESTA'의 두 가지 버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타이틀곡 '7HEAVEN'을 포함해 'Biscuit', 'Mistake' 등 총 3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특히, 퍼플키스는 보컬과 인스트 버전 두 개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제작, 신보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며 보랏빛 축제에 열기를 더했다.
채인의 자작곡으로 캐치한 멜로디 라인과 멤버들의 공간감 있는 보컬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Biscuit', 서정적이면서도 잔잔한 느낌의 트랙 위 타이트한 팝적인 멜로디가 더해진 'Mistake' 등 퍼플키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곡들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7HEAVEN'은 펑크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우리의 24시간, 7일 그 모든 순간이 축제이길 바라는 소망을 노랫말에 담았다는 귀띔. 퍼플키스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신디사이저의 멜로디와 어우러져 높은 중독성을 자아낸다고. 그동안 본 적 없는 여섯 멤버의 청량하면서도 긍정적인 보랏빛 에너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퍼플키스의 'FESTA'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니시 라인 향해 전속력! ‘알유넥스트’, 파이널 라운드 예고
- 허영지, 새로운 여정 나선다…'Toi Toi Toi'
- 뮤지컬 ‘22년 2개월’, ‘개막 D-1’ 열정 폭발 연습 현장
- ‘돌아온 프로이별러’…양다일, ‘우리 그렇게’ 발매
- ‘짠당포’ 김미경, ‘반전 카리스마’ 빛났다
- 삼성SDI '46파이 배터리' GM에 샘플 공급
- 삼성, 평택 P1 낸드 '236단' 전환…128단 생산 줄여
- 내년 예산 657조원 '건전재정'...20대 핵심과제 과감한 재투자
- [뉴스줌인] 김영섭號 KT, 기본에 방점, 디지코 계승
- 미래 핀테크와 만나다…'코리아핀테크위크2023' 역대 최대 규모 개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