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지, 새로운 여정 나선다…'Toi Toi Toi'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영지가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는 허영지는 공항 보드처럼 꾸며진 스케줄러로 가슴 설레는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허영지는 오는 31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인다.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Toi Toi Toi'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지가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허영지는 30일 0시, 공식 SNS에 첫 싱글 'Toi Toi Toi(토이 토이 토이)'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는 허영지는 공항 보드처럼 꾸며진 스케줄러로 가슴 설레는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허영지는 오는 31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인다. 특히, 앨범 발매 당일에는 팬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 솔로 데뷔를 축하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허영지는 오는 9월 12일 'Toi Toi Toi'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행운을 빌어'라는 뜻의 앨범명 'Toi Toi Toi'처럼, 허영지의 밝고 긍정적인 매력으로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뮤지컬 ‘22년 2개월’, ‘개막 D-1’ 열정 폭발 연습 현장
- ‘돌아온 프로이별러’…양다일, ‘우리 그렇게’ 발매
- ‘짠당포’ 김미경, ‘반전 카리스마’ 빛났다
- 트와이스 지효, 美 '빌보드200' 14위 진입…9개 부문서 '첫 솔로 ZONE'
- 세븐틴 日 베스트 'ALWAYS YOURS', 초동 하프밀리언…FML 이어 두 번째
- 삼성SDI '46파이 배터리' GM에 샘플 공급
- 삼성, 평택 P1 낸드 '236단' 전환…128단 생산 줄여
- 내년 예산 657조원 '건전재정'...20대 핵심과제 과감한 재투자
- 신용카드 스마트폰에 접촉하면 인증...금결원 '트러스트원' 내놓는다
- 민주당 “日 오염수 투기 중단 요청해야”…정부·여당 “오염 처리수” 용어 변경 공식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