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가을 맞이 할인 행사 ‘화해위크’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가을을 맞이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화해위크'를 실시한다.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열리는 화해위크는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바디∙헤어케어, 이너뷰티 등 3천여 개 상품을 최대 96% 할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백봉삼 기자)버드뷰가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가을을 맞이해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화해위크'를 실시한다.
8월 30일부터 9월 7일까지 열리는 화해위크는 스킨케어, 클렌징, 메이크업, 바디∙헤어케어, 이너뷰티 등 3천여 개 상품을 최대 96% 할인한다. 애프터 바캉스 케어부터 환절기 온도차로 민감해진 피부 케어까지 돕는 인기 제품에 역대급 할인율을 적용했다.
화해위크는 계절마다 인기 있는 브랜드와 신제품을 놀라운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정기세일 행사다. 화해의 대표 쇼핑 축제인만큼 지난 시즌 화해위크 기간에는 100만 명 이상이 방문했다.
이번 화해위크에는 메디힐, 메이크프렘, 라운드랩, 바닐라코, 비플레인, 에뛰드 등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를 시작으로 총 5회(10시, 13시, 16시, 19시, 22시)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공개하는 ‘타임딜 특가’ ▲화해 MD가 엄선한 브랜드의 시즌 상품을 단 하루 최저가로 판매하는 ‘브랜드 특가’ ▲화해쇼핑 TOP8 브랜드 제품을 실속있는 세트 구성과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톱8 특가’ 등 다채로운 특가전이 열린다.
올 상반기 화해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이름을 알린 ‘루키 브랜드 특가전’도 열린다. 스킨케어와 바디∙헤어케어, 메이크업 카테고리에서 주목받은 비비드로우, 에필로우, 피브 등 18개 루키 브랜드를 매일 특별한 가격에 선보임은 물론 사은품 증정 등 푸짐한 혜택도 준비했다.
특히 루키 특가전에서는 바르는 화장품 외에 섭취를 통해 내면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가꿀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화해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너뷰티 브랜드로는 바이탈뷰티, 에버콜라겐, 그린몬스터, 카엘라 등이고, 환절기 피부 건강과 면역력을 책임질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화해는 24K 순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골든티켓' 이벤트도 마련했다. 화해위크 기간 동안에 화해배송 뱃지가 붙어있는 상품 구매 고객에게 골든티켓이 랜덤 발송되고, 골든티켓을 수령한 당첨자에게는 황금열쇠 2돈(24K, 6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 고객이 평소 눈여겨봤던 상품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화해위크 전용 쿠폰팩도 지급한다. 화해위크 기간 동안 주문 금액에 따라 10%, 15%, 20%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화해 앱에서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다.
공인영 화해 커머스사업 팀장은 "이번 화해위크는 꾸준히 사랑받은 인기 뷰티 상품부터 새롭게 떠오르는 루키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준비했다"며 "세일 기간 동안 화해 앱에서 매일 새롭게 열리는 특가 행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봉삼 기자(paikshow@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용 한파 속, '그럼에도' 테크 기업들은 어떤 인재 찾을까
- 화해, '피부 케어 솔루션’ 기획전 실시
- 화해, 메디힐 '티트리 연구소' 온라인 팝업스토어 연다
- 화해, '간편발색보기' 반년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 돌파
- 버드뷰 화해,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청구서 제출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배달앱 수수료 인하 합의...9.8%→2.0~7.8%
- 설마했는데…삼성전자, '4만전자' 됐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