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신작 온라인 액션 RPG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온라인 액션 RPG '블루프로토콜'의 한국 현지화 테스트 참여 유저를 모집한다.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는 국내 서비스 계획 발표 후 진행되는 첫 공개 테스트다.
스마일게이트 권익훈 본부장은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는 정식 출시 전 현지화 전반에 대한 품질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다"라며 "유저들의 객관적인 시선과 목소리를 통해 게임 현지화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가 신작 온라인 액션 RPG '블루프로토콜'의 한국 현지화 테스트 참여 유저를 모집한다.
'블루프로토콜'은 일본 게임사 반다이 남코가 신규 IP로 개발한 게임이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기반으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깊이 있는 세계관의 컷신 스토리가 게임에 몰입감을 더한다고 스마일게이트는 전했다. 5종류의 클래스가 존재하며, 처음 선택한 클래스에 귀속되지 않고 육성 도중 무기 장비 변경만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자연스럽게 번역된 스토리와 우리말 더빙으로 고품질 PC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부터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유저까지 다양한 계층에서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는 국내 서비스 계획 발표 후 진행되는 첫 공개 테스트다. 스마일게이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현지화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공개 테스트 진행을 결정했다. 테스트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씩 진행한다. 주로 텍스트 번역, 음성 녹음 등 현지화 작업 결과물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0일부터 '블루프로토콜'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사전 테스트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여자들에겐 다양한 현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 권익훈 본부장은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는 정식 출시 전 현지화 전반에 대한 품질을 점검하기 위한 것이다"라며 "유저들의 객관적인 시선과 목소리를 통해 게임 현지화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니카 "리아킴 vs 미나명 감정에 휩싸여 비난하는 무빙..솔직히 별로였다" ('스우파2')[종합]
- 손예진 "사진 찍어준 ♥현빈, 기술 점점 좋아져" 흐뭇한 데이트
- "야! 뭘 봐!" 이효리에 딱 걸린 신동엽..민망함에 웃음만 ('짠한형')
- "서세원 사망 며칠전 전화 수십통 했다". 서정희, "계속 미련 있었다. 힘 떨어지면 돌아오겠다 생
- 장성규, 여유증 수술 부작용 고백 "소아비만 출신이라 스트레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