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인더트립’ 티아라-틴탑, 추억 소환 토크 “왜 이렇게 잘 자랐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함은정과 최종현(틴탑 창조)이 극과극 여행기를 선보인다.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찐 여행기이다.
함은정과 최종현의 극과극 여행기는 31일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 오후 5시 1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은 싱어송라이터의 지역 SONG 창작 프로젝트로 음악을 벗 삼아 펼치는 가수들의 날것 그대로가 고스란히 담긴 찐 여행기이다.
이날 함은정과 최종현은 서로의 여행 메이트가 누구인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사전 인터뷰를 진행한다. 이에 함은정은 자신의 여행 스타일이 즉흥적이라고 밝히고, 반면 최종현은 계획형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여행 시작 전부터 대비되는 이들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여행을 위해 각자 충북 단양으로 향하고 힌트를 통해 서로의 존재를 확인한다. 급기야 함은정은 여행 메이트가 가수 후배이자 틴탑 막내인 최종현이라는 사실에 “왜 이렇게 잘 자랐지?”라고 말하는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가수와 배우라는 공통점을 지닌 함은정과 최종현은 과거 티아라와 틴탑 활동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며 토크를 이어간다. 서로의 노래 취향을 공개하는 등 서서히 가까워지는 모습이 왠지 모를 설렘을 유발하는데.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함은정과 최종현의 듀엣 무대가 최초로 공개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두 사람의 음색이 담긴 아름다운 듀엣 무대는 어떠한 모습일지,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함은정과 최종현의 극과극 여행기는 31일 오후 5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뮤직인더트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김동전’ 2PM 완전체 출격...우영 쟁탈전 승자는?
- 뉴진스, 손흥민·임영웅 제쳤다…8월 스타 브랜드평판 1위
- 박영운, MBC 일일드라마 ‘세 번째 결혼’ 캐스팅…오승아·윤선우와 호흡
- ‘유퀴즈’ 이준기, ‘왕의 남자’ 캐스팅 비화→슬럼프 고백
- ‘아라문의 검’ 장동건 VS 이준기 대격돌
- “가방 놔요”...‘나는 솔로’, 광수·영숙 ‘데이트 중단’ 전말 공개
- 하이키 컴백, ‘건사피장’ 역주행→‘퀸덤퍼즐’ 1위 기세 잇는다
- ‘오당기’ 나인우, 배종옥과 전면전 돌입…오른팔 김철기 긴급 체포
- ‘반짝이는 워터멜론’ 설인아, 그때 그 시절 모두가 사랑했던 소녀
- ‘9월 6일 컴백’ 화사, 신곡명은 ‘아이 러브 마이 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