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액션RPG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액션RPG '블루프로토콜' 한국 현지화 테스트 참여 유저를 모집한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 서비스 계획 발표 후 진행되는 첫 공개 테스트다.
스마일게이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현지화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공개 테스트 진행을 결정했다.
30일부터 '블루프로토콜'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테스트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테스트 참여자들에게는 현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테스트는 국내 서비스 계획 발표 후 진행되는 첫 공개 테스트다. 스마일게이트는 정식 출시에 앞서 게임 현지화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공개 테스트 진행을 결정했다.
30일부터 '블루프로토콜' 공식 브랜드사이트에서 테스트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테스트 참여자들에게는 현물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테스트는 오는 9월 15일 금요일부터 사흘간 매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6시간씩 진행된다. 텍스트 번역, 음성 녹음 등 현지화 작업 결과물에 검증 테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블루프로토콜'은 일본 게임사 반다이남코가 신규 IP 창출을 위해 개발한 게임이다.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카툰랜더링 그래픽을 기반으로, 시공간을 넘나드는 세계관의 컷신 스토리가 게임에 몰입감을 더 한다.
게임 내 다섯 종류의 클래스가 존재하며 처음 선택한 클래스에 귀속되지 않고 육성 도중 무기 장비 변경만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