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솔로탈출 숏폼 웹드라마 ‘그래, 그랬구나’ 공개

이하린 매경닷컴 기자(may@mk.co.kr) 2023. 8. 30. 13:5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 = 빙그레]
빙그레는 Z세대 청춘의 좌충우돌 연애 분투기를 다룬 첫 숏폼 웹드라마 ‘그래, 그랬구나’를 빙그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28일 공개된 ‘그래, 그랬구나’는 20대 남녀 간의 호감 시그널을 주제로 갓 대학에 입학한 주인공이 대학생활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성과의 다양한 로맨틱 에피소드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모태솔로인 주인공이 첫사랑을 만나 썸을 타는 과정에서 빙그레 제품이 자연스레 노출되는 연출로 눈길을 끌었다.

또 매회 웃음코드를 활용한 시그니처 엔딩은 ‘빙그레’하면 자연스레 연상되는 ‘밝은 미소’를 전달하고자 했다.

‘그래, 그랬구나’는 각 회차별 1분 분량인 총 10편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한 편씩 순차적으로 방영, 총 2주간 매일 오후 5시 빙그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틱톡, SNS 채널 등에서 공개된다.

빙그레는 첫 숏폼 웹드라마 공개를 기념해 구독자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0회에 걸쳐 매회 영상별로 20여 명을 추첨해 경품을 준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