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부문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크걸'이 글로벌 정상에 올랐다.
30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극본·연출 김용훈)은 2주 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넷플릭스는 이날 '마스크걸' 주역들의 생생한 감정과 긴박한 상황이 담긴 미공개 스틸을 공개했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열연,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로 화제의 중심에 선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홍콩 등 72개 국가 TOP10 리스트에 올라...미공개 스틸 대방출
30일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오리지널 시리즈 '마스크걸'(극본·연출 김용훈)은 2주 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공개 이후 3일 만에 2위에 등극한 '마스크걸'은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며 정상에 올라섰다. 또한 대한민국을 비롯해 캐나다와 프랑스, 홍콩 등 72개 국가 TOP 10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18일 공개된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주오남(안재홍 분)의 상상 속 그의 얼굴을 어루만지며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회사원 김모미(이한별 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마스크걸 살인사건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든 후 교도소에 수감된 김모미가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이고, 널린 빨래 사이를 가르고 돌진하면서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달라진 외모의 김경자(염혜란 분)와 마주한 중년 김모미(고현정 분)의 만남은 사진만으로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팽팽한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신선한 소재와 배우들의 열연, 예측할 수 없는 이야기로 화제의 중심에 선 '마스크걸'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AI 전문가부터 국회의원·기업인까지…'더팩트 혁신포럼' 빛낸 인물들 (영상)
- [단독 그후] "검사 놈들아, 사형을 달라"던 법정 조롱 60대 항소
- 尹, '이념 전쟁' 이어 '자유통일론'…"글로벌 중추국가되면 세계가 통일 지지"
- 이재명 5차 출석 임박…'쌍방울 대북송금' 조사 쟁점은
- [이건뭐지?] '영화관 데이트'하고 부부는 침울해졌다 (영상)
- 에코프로머티리얼즈 IPO 안갯속...에코프로·투자자 '전전긍긍'
- 토레스EVX·EV5 출격 대기…중형 전동화 SUV 판 커진다
- "입주자가 그 시대의 청춘"…'하시' 박철환 PD의 '설렘'[TF인터뷰]
- 반년 새 22조 증가…은행권 '기업금융' 경쟁 치열
- 대전 중학교서 학생이 흉기들고 복도 서성이다 교사가 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