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이정하 "한효주♥조인성 같은 멜로 연기 하고파" [가요광장]

노한빈 기자 2023. 8. 30. 13: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은지의 가요광장' 출연한 이정하, 김도훈과 진행을 맡은 이은지 / KBS Cool FM 영상 캡처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배우 이정하가 이미현(한효주)과 김두식(조인성) 같은 멜로를 연기해 보고 싶다고 전했다.

30일 방송된 KBS Cool FM '이은지의 가요광장'에는 디즈니+ '무빙'의 주역 이정하, 김도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로, 오늘(30일) 12화, 13화 공개를 앞두고 있다.

'무빙'에서 이미현을 연기한 배우 한효주와 김두식을 연기한 배우 조인성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이날 도전해 보고 싶은 캐릭터를 묻자 "절절한 로맨스를 하고 싶다. 우리 엄마 이미현, 아빠 김두식처럼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죽을 것 같은 절절한 연기가 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도훈은 "뭐든 다 열려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수. 츄리닝 입고 슬리퍼 신고 현실 고증할 수 있는 느낌을 연기해 보고 싶다. 잘할 수 있다"고 어필했다.

'이은지의 가요광장' 출연한 이정하, 김도훈과 진행을 맡은 이은지 / KBS Cool FM 영상 캡처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