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 남녀 하키 국가대표 선수단 격려금 지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이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남녀 하키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은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이 29일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을 방문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기 위해 맹훈련 중인 남녀 하키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이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남녀 하키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은 “신한금융지주 진옥동 회장이 29일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을 방문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하기 위해 맹훈련 중인 남녀 하키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번 격려 행사에는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 신정희 부회장과 신한금융그룹에서 진옥동 회장, 안준식 부사장이 참석했다.
신한금융지주회사는 2021년부터 대한하키협회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하키 대표팀의 메인 후원사로서 특별히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및 2024 파리올림픽 등 국제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신한금융지주회사 진옥동 회장은 “이번 격려금은 우리 남녀 하키 국가대표 선수단이 그동안 갈고 닦아 온 노력과 희생에 대한 응원과 지지의 표시”라며 “우리 선수들이 흘린 땀을 통해 대한민국 국민이 모두 함께 기뻐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한하키협회 이상현 회장은 “선수단 격려를 위해 직접 훈련장에 방문하시어 응원해주심에 감사 드린다. 지원해주신 마음에 힘입어 우리 하키 남녀 국가대표팀이 아시안게임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금융그룹은 이번 아시안게임에 참가하는 국가대표팀 중 배구, 핸드볼, 유도, 탁구, 스포츠 클라이밍, 브레이킹 등 하키를 포함하여 총 7개 선수단을 후원한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작진마저 혹평, 제니 출연 ‘디 아이돌’ …시즌2 제작 OUT! [할리웃톡]
- ‘남남’ 전혜진 “‘19금 연기’ 풀린 김에 더 한 것도 보여드리고 싶어요”[SS인터뷰]
- 송은이, 이사 간 ‘2층집’ 공개..김숙 “3명 정도가 같이 산다”(‘비보티비’)
- ‘찍는 사진마다 A컷’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 속 아찔한 볼륨감 몸매
- 김동욱, 품절남 된다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의 비연예인”[공식]
- 강종현 절친 안성현, 또 구속위기…아내 성유리까지 수사확대될까
- MBC 기캐 출신 김혜은 “밤새 술먹고 생방송, 김주하만 안다” 아찔 방송사고 일화(무장해제)
- ‘김국진♥’ 강수지 “3년 전 퇴행성 관절염 진단..손가락 쓰지 말라고”(‘강수지tv’)
- 김태원 “온몸 붓고 복수에 7kg 물이 차”..김국진 “몸 상태 70% 죽어있었다”(‘김태원클라쓰’)
- “독립운동하고 비닐하우스 사냐 비웃을까봐” 션, 독립유공자 9호집 완공 후 먹먹한 후일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