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라, 현빈 광고 의상 자선경매…수익금 전액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브랜드모델 현빈이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 자선경매를 진행해 나온 수익금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난달 17일부터 30일까지 현빈 광고의상 자선경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매 물품은 현빈이 착용한 의상 3종과 친필 사인 구성으로 진행했다.
스마트카라는 자선경매로 얻은 수익금 전액을 지난 25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친환경 음식물처리기 브랜드 스마트카라가 브랜드모델 현빈이 광고 촬영 시 착용했던 의상 자선경매를 진행해 나온 수익금 전액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카라는 앞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지난달 17일부터 30일까지 현빈 광고의상 자선경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경매 물품은 현빈이 착용한 의상 3종과 친필 사인 구성으로 진행했다. 참가자 중 추첨으로 현빈 엽서세트도 선물했다.
자선경매는 최고액 입찰자 선정 방식으로 총 2명이 의상 3종을 낙찰받았다. 스마트카라는 자선경매로 얻은 수익금 전액을 지난 25일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비정부기구(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스마트카라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 모델인 현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카라는 지난 5월 브랜드모델 현빈과 함께 수분이 많은 한국인의 음식 처리에 특화된 고온 건조·분쇄 방식인 '수분제로기술' 캠페인을 전개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카라, 누적 판매량 30만대 돌파…"3040 수요 많아"
- 스마트카라, 8월 음식물처리기 프로모션…"최대 28만원 사은품"
- [써보고서] 여름철 음식물 악취·벌레 걱정 끝...스마트카라 '이노베이션'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