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M', 주술사 샤먼 추가 등 1주년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우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지난 2022년 9월 2일 출시된 '프리스톤테일M'은 PC 원작의 재미를 계승한 게임성과 파티 플레이, 스킬 강화, 자동·방치 전투, 간편한 조작법 등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파우게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축전 이벤트,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 9월 2일 출시된 '프리스톤테일M'은 PC 원작의 재미를 계승한 게임성과 파티 플레이, 스킬 강화, 자동·방치 전투, 간편한 조작법 등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이후 구글플레이 인기 1위, 매출 순위 6위를 달성한 바 있다.
30일부터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한 클래스 샤먼이 추가됐다. 샤먼은 주술, 흑마법 등에 특화됐으며, 주요 무기 팬텀과 어둠의 힘을 사용한다. 해골, 뿔, 깃털 등 장신구를 활용해 어둠의 특성을 강조한 외형도 특징이다.
더불어 서버 카사도 오픈해 이용자에게 모험과 성장의 경험을 제공한다. 장비 강화 재료, 경험치 버프 물약, 던전 충전석 등 보상을 마련, 초반 캐릭터 성장을 돕는다.
파우게임즈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축전 이벤트,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별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축복 재련석, 룬 재료 상자 등 성장 재료와 코스튬 교환 티켓 등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