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세미 장중 상한가…"LFP 배터리 공략 본격화"[핫종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시장확대 청사진을 공개한 알에프세미(096610) 주가가 장중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전날 알에프세미는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기업설명회를 열고 3270 원통형 LFP 배터리 사업에 대한 청사진을 공유했다.
이 자리에서 알에프세미는 올해 8월 말부터 고출력·긴수명 LFP배터리 신제품 'K1'을 양산하고 시장확대를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공준호 기자 =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시장확대 청사진을 공개한 알에프세미(096610) 주가가 장중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30일 오후 1시16분 현재 알에프세미는 전날보다 3720원(30%) 오른 1만61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알에프세미는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기업설명회를 열고 3270 원통형 LFP 배터리 사업에 대한 청사진을 공유했다. 이 자리에서 알에프세미는 올해 8월 말부터 고출력·긴수명 LFP배터리 신제품 'K1'을 양산하고 시장확대를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에 더해 알에프세미는 지난 9일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사업부문을 별도 법인으로 떼는 물적분할을 결정한 바 있다. 분할기일은 10월24일로 다음달 19일 임시주주총회에서 물적분할 안건을 승인할 예정이다.
zer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부부여행 가는 남편한테 '용돈 3만원' 보낸 여사친…신경 쓰인다"
- "취미가 여장인 남친…메이크업에 속옷 입고 외출, 셀카만 몇백 장" 시끌
- "아들 총기 살해, 성공한 전처에 대한 열등감이 빚은 복수심"…전문가 분석
- "결혼 상대 동거남, 미국서 결혼한 아내 있었다…이혼 않고 병원비도 내줘"
- "학원생 엄마 유혹, 밀회 즐긴 태권도 관장…남편과 이혼시키고 발뺌"
- 우희진, 50세 안 믿기는 여전한 청순 미모…동갑 김숙 "내 친구 중 가장 곱다"
- 울릉도 삼겹살은 절반이 비계?…"찌개용 앞다릿살, 직원 실수" 해명
- "담배 피우는 여자, 상날라리라 생각하는데 내 딸일 줄은…용서 안된다"
- "직원 회식비 300원, 사장님 힘내세요 2000원"…팁 강요 식당 시끌
- 베란다서 담뱃재 터는 위층, 소음 항의에 더 쿵쿵…"나 일진 출신"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