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프세미 장중 상한가…"LFP 배터리 공략 본격화"[핫종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시장확대 청사진을 공개한 알에프세미(096610) 주가가 장중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전날 알에프세미는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기업설명회를 열고 3270 원통형 LFP 배터리 사업에 대한 청사진을 공유했다.
이 자리에서 알에프세미는 올해 8월 말부터 고출력·긴수명 LFP배터리 신제품 'K1'을 양산하고 시장확대를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공준호 기자 =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시장확대 청사진을 공개한 알에프세미(096610) 주가가 장중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다.
30일 오후 1시16분 현재 알에프세미는 전날보다 3720원(30%) 오른 1만61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알에프세미는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에서 기업설명회를 열고 3270 원통형 LFP 배터리 사업에 대한 청사진을 공유했다. 이 자리에서 알에프세미는 올해 8월 말부터 고출력·긴수명 LFP배터리 신제품 'K1'을 양산하고 시장확대를 추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에 더해 알에프세미는 지난 9일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사업부문을 별도 법인으로 떼는 물적분할을 결정한 바 있다. 분할기일은 10월24일로 다음달 19일 임시주주총회에서 물적분할 안건을 승인할 예정이다.
zer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쌍둥이 형제와 사귀는 20대 여성 "셋이 한 침대…임신하면 DNA 검사할 것"
- "예비 시부모, 손으로 김치 찢어 밥에 '툭'…배부르다며 식사 거절, 내 잘못?"
- '폐섬유증 투병' 유열, 40㎏까지 빠진 체중…"사망선고에 유언장 남겼다"
- "4억 모아놓고 '4000만원뿐' 거짓말한 남친…'결혼 전 시험해 보려고'"
- 출산한 척, 옷 벗고 아기와 눈물 셀카 찍은 美가수…"대리모 썼으면서" 뭇매
- 이 추위에…한밤중 아파트 단지서 딸 무릎 꿇리고 기어다니게 한 中엄마
- "황하나, 형량 줄이려 마약한 남녀 연예인 이름 불었다…증거 확실한 몇 명"
- "포르쉐 타면서 아파트 주차비는 못 내겠다"…다른 차로 알박기 '분통'
- '레즈비언 임신' 김규진 "출산했더니 '무책임하다' 악플…딸은 이성애자"
- 이웃 차·현관에 '오줌 테러' 반복…관리소 "곧 이사 가니 참아라"[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