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5000시리즈 클린앤컷' 전기면도기 출시…23만7천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깔끔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보호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별도 거치대 없이 전기면도기를 세워 놓을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최초로 도입했다.
필립스는 오는 9월 4일 NS홈쇼핑에서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
필립스 휴대용 전기면도기와 코털 제거기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필립스코리아가 깔끔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보호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360도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헤드가 목과 턱선 등 닿기 어려운 얼굴의 굴곡에도 세밀하게 밀착한다. 스테인리스 면도날이 정밀하게 설계된 '컴포트 컷 시스템'은 수염을 분당 5만 5천번 균일하게 커팅한다.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도 갖췄다.
또한 필립스 스킨 프로텍트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보호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밀착면도할 수 있다. 쉐이빙 헤드는 1cm2 당 10만 개의 마이크로 비즈로 특수 코팅해 피부 마찰을 최대 20% 줄였다. 제품은 지난해 독일 피부과학 기관 임상 테스트를 마쳤다.
신제품은 별도 거치대 없이 전기면도기를 세워 놓을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최초로 도입했다. 면도기 본체에는 둥근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방향에서도 면도기를 편하게 잡을 수 있다. 샤워 중 면도할 때도 면도기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가격은 23만7천원이다. 필립스는 오는 9월 4일 NS홈쇼핑에서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를 출시한다. 방송 중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 휴대용 전기면도기와 코털 제거기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분 초고속 건조"…필립스, 헤어드라이기 신제품 출시
- 필립스, 전기면도기 4종 출시…'초밀착 쉐이빙' 캠페인 진행
- 필립스 "韓은 글로벌 혁신 시장"...Z세대 공략 나서
- 지스타2024 D-1, 부산에 대작 게임 총출동...기대작 엿본다
- 배달앱 상생협의체 내일 개최...합의 성사될까
-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AI 기본법 연내 통과 희망"
- 카카오, 오픈채팅 151억 과징금 행정소송...'개인정보 정의' 쟁점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유증 철회한 최윤범, 고려아연 이사회 의장직서 물러난다
- "생각보다 안 팔리네"…中 업체, 폴더블폰 철수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