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우슈, 세종대 산업대학원과 산학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우슈(무술)이 산학 협약으로 종목 발전을 꾀한다.
는 30일 "전날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원장 배기형)과 양 단체의 발전을 위해 산학 협정(M0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협회 조 회장, 김벽수 부회장, 이해수 전무 이사, 박영진 사무처장과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 배기형 원장, 박노현 교수, 강덕모 교수, 김성언 교수, 강대진 주임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우슈(무술)이 산학 협약으로 종목 발전을 꾀한다.
(사)대한우슈협회(회장 조수길)는 30일 "전날 서울 세종대학교에서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원장 배기형)과 양 단체의 발전을 위해 산학 협정(M0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회와 세종대 산업대학원은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연구, 인재 양성을 위한 연구 개발 등을 수행한다. 연구 시설의 공동 활용, 교육 지원(장학금 혜택) 등에 대해서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조수길 회장은 "우슈 종목 및 발전에 높은 관심을 보여주신 배기형 원장님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원활한 교류와 연계를 통한 상호 발전에 주안점을 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협회 조 회장, 김벽수 부회장, 이해수 전무 이사, 박영진 사무처장과 세종대학교 산업대학원 배기형 원장, 박노현 교수, 강덕모 교수, 김성언 교수, 강대진 주임 등이 참석했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유빈, 안방에서 기세 잇나' 韓 탁구, 평창에서 AG 전초전 정조준
- '자존심 상처' 4대 천왕·女 당구 1위, 소속팀 타이틀 대회 벼른다
- '롯데, 올해도 가을은 힘든가' 서튼 감독, 건강 문제로 사퇴
- '배드민턴 女王 즉위' 안세영, 46년 만에 韓 역사 새로 썼다
- '땅볼이 안타로 둔갑' 테러 위협에 KBO 심판 경기 제외
- '멀티 히트에 3출루 펄펄' 김하성, 2년 연속 50타점 고지
- '마약유통→범행→해산' 반복…강남클럽 조직 무더기 기소
- 이재명, '홍범도 흉상 이전'에 "박정희 흉상도 철거할 건가"
- "키우고 싶었습니다" 항소심서 눈물 흘린 비정한 엄마
- 現고1 대입부터 '학교폭력' 의무 반영…지원자격 배제도 가능